2024/02 4

심재우 대표, 삼성생명 GFC 13월차 GFC 스핀셀링 교육(24년 2월 14일 @휴먼센터)

심재우 대표, 삼성생명 GFC 13월차 GFC 스핀셀링 교육(24년 2월 14일 @휴먼센터) "세일즈스파크" 브랜드로 새로 개발한 스핀셀링 상담스킬 수준 진단을 모바일에서 진행하고, 받은 점수를 들어 보이고 있다. 교육 시작 전에 사전진단하고, 교육층 마치고 사후진단을 실시하여 비교하여, 교육 효과와 참가자들의 성취도를 비교할 수 있다. 사후진단에서는 100점 만점자가 두 명 나왔다. 무료 역량진단을 하려면 아래로 입장하여 게시판에 있는 "SPIN & 톡와이즈AI 설득대화 레벨 진단(초급20)"에서 진단 링크로 접속하면 됩니다. 이것은 원하는만큼 부한정 진단이 가능합니다. https://open.kakao.com/o/guI6tRwf 세일즈스파크 홈페이지 (클릭) 삼성생명 13~14월차 GFC 14기 교육..

세일즈 스파크(Sales Spark) 프로그램 안내

세일즈 스파크(Sales Spark) 프로그램 안내 [1. 목적 및 목표] Sales Spark 프로그램의 개발과 운영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본 과정은 전략적 브랜딩 및 프로모션을 위해 링크드인(LinkedIn) 도구 활용법을 가르쳐, 영업 전문가의 역량과 수준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2) 세일즈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입증된 전략을 배워서 리드를 전략적으로 관리하고 육성하도록 안내합니다. 3) 6가지 질문 사용법, 잠재 고객과의 깊은 참여를 위한 통찰력에 의한 세일즈 적용 등 설득력 있는 설득상담 스킬을 전수합니다. 4) 셀러가 잠재 고객에게 설득력 있게 메세지를 전달하는 세일즈 레터(판매 편지)를 작성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5) 체계덕이고 과학적인 고객과 고객사 관리를 통해 영업 기회를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