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우 대표, 삼성생명 GFC 13월차 GFC 스핀셀링 교육(24년 2월 14일 @휴먼센터)
"세일즈스파크" 브랜드로 새로 개발한 스핀셀링 상담스킬 수준 진단을 모바일에서 진행하고, 받은 점수를 들어 보이고 있다. 교육 시작 전에 사전진단하고, 교육층 마치고 사후진단을 실시하여 비교하여, 교육 효과와 참가자들의 성취도를 비교할 수 있다. 사후진단에서는 100점 만점자가 두 명 나왔다.
무료 역량진단을 하려면 아래로 입장하여 게시판에 있는 "SPIN & 톡와이즈AI 설득대화 레벨 진단(초급20)"에서 진단 링크로 접속하면 됩니다. 이것은 원하는만큼 부한정 진단이 가능합니다.
https://open.kakao.com/o/guI6tRwf
삼성생명 13~14월차 GFC 14기 교육을 진행했다.
격월 진행되는 세일즈교육을 통해서 고객상담 스킬을 업그레이드 중이다.
신규고객을 발굴하고 개척하는 방법, 고객상담을 주도하는 기술, 고객의 문제와 니즈를 발굴하는 질문스킬 등 롤플레이와 실습을 통해서 스킬을 업그레이드했다.
'인사이트셀링 세일즈스파크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재우 대표, 테너지 리더 대상 '엔지니어로 성공한 사람이 세일즈와 마케팅에서 실패하는 이유와 성공하는 노하우' 강연 실시 (0) | 2024.04.24 |
---|---|
세일즈&마케팅 전문가를 위한 혁신적인 도구, 세일즈.마케팅GPT 활용을 추천합니다! (0) | 2024.04.16 |
세일즈스파크 프로그램 소개 (0) | 2024.02.13 |
세일즈스파크 소개 자료 (0) | 2024.02.11 |
세일즈 스파크(Sales Spark) 프로그램 안내 (0) | 2024.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