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스파크(Sales Spark) 프로그램 안내
세일즈 스파크(Sales Spark) 프로그램 안내 [1. 목적 및 목표] Sales Spark 프로그램의 개발과 운영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본 과정은 전략적 브랜딩 및 프로모션을 위해 링크드인(LinkedIn) 도구 활용법을 가르쳐, 영업 전문가의 역량과 수준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2) 세일즈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입증된 전략을 배워서 리드를 전략적으로 관리하고 육성하도록 안내합니다. 3) 6가지 질문 사용법, 잠재 고객과의 깊은 참여를 위한 통찰력에 의한 세일즈 적용 등 설득력 있는 설득상담 스킬을 전수합니다. 4) 셀러가 잠재 고객에게 설득력 있게 메세지를 전달하는 세일즈 레터(판매 편지)를 작성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5) 체계덕이고 과학적인 고객과 고객사 관리를 통해 영업 기회를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