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전략 교육 목적
1)영업 업무에 대해서 실질적인 기획능력을 향상
2) 영업전략 수립을 위한 Market Segmentation, Penetration 스킬
3) 외부환경 분석, 내부 강.약점 분석으로 접근하여, 한단계 고도화된 영업 Storyline 개발
4) Sales라는 1차원적 활동에서 벗어나 Business 감각을 극대화
5) 보다 세련된 Sales and Marketing Skill과 시장경쟁력 강화에 필요한 Business Mind 구축
고객기반 파악하기 – 고객 매트릭스 분석 |
•고객 유형별 매트릭스 분석 및 대응 전략 개발 (세그멘테이션, 타겟팅) |
•고객 경험 통로 분석=> 고객경험 및 의사결정 핵심 요소 추출 | |
고객의 의사결정 키 드라이버 개발 |
•강.약점 분석 •요구-욕구 분석 |
경쟁 전략 개발 |
•고객의 의사결정 기준 분석하기 •경쟁전략 분석하기 •경쟁전략 분석 결과에 대한 대응 전략 개발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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