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M4NPS, Insight 2 Action 4 Loyalty 는 에스비컨설팅이 저작권과 상표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자 : 심재우
SAM 4 NPS 목적
1.고객 인사이트(피드백)를 고객 로열티(NPS) 제고를 위한 액션으로 만드는 것
2.Detractor를 Promoter로 만드는 것
3.고객사의 구매 의사결정에 영향력을 미치는 것
SAM 4 NPS 성공을 위한 조건들
1.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고객 피드백 수집 및 분석
2.고객 접점에서 차별화를 위한 실행 가능한 전략과제 제공
3.모든 직원이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에 참여토록 추진
목표 :
NPS 조사를 통한 고객인사이트를 발견하고, 이것을 직원들의 행동으로 실행하여, 고객로열티를 제고하는 것
PEAGER 모델
NPS를 통한 고객로열티를 제고하기 위한
실행 프로세스로서, 6단계로 NPS 질문에 대한
고객들의 답변에서 추출한 고객 인사이트를
직원들의 행동으로 실행하여 고객들이 구매와
추천을 하도록 회사의 시스템과 업무 방식을
새롭게 혁신하도록 만든다.
* 상기 일정은 표준안이고, 고객사의 상황과 범위에 따라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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