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자기소개서 샘플

자기소개서샘플 - 통신기술 자기소개서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08. 6. 27. 07:57

문서서식포탈비즈폼

 

 

 

 

성장과정

문서서식포탈비즈폼

 

부모님과 여동생, 4식구로 집안형편은 어려웠지만 단란하고 화목하게 자랐습니다. 3 아버지의 교통사고로 가정형편이 매우 어려워졌지만 어머니와 함께 항상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았기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아버지가 없어 힘드신 와중에도 저희들의 사춘기를 염려하셨던 어머니에게 항상 장남으로서 늠름한 모습을 보였고, 아버지의 죽음에 대해 슬프게 생각하기보다 밝고 맑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성격의 /단점

문서서식포탈비즈폼

 

겉으로 보기엔 차분하고 내성적으로 보이는 편이지만 같이 생활하는 사람들에게 전혀 의외라는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그래서 성격이 어떠하다고 말하기가 힘이 듭니다. 끈기 있는 성격에 좋아하는 것을 보면 밤낮을 안가리고 덤벼드는 편입니다. 또한 자신감과 자부심이 강해 가능한한 도움을 빌리지 않고 혼자 힘으로 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말수가 적은 편이지만 속내는 깊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맺고 끊는 것이 분명하고 우유부단한 성격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융통성이 없어 보일 수도 있기에 이를 고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창시절 경력사항

문서서식포탈비즈폼

 

컴퓨터와 관련된 것이라면 뭐든지 금방 익히고, 새로운 것에 대한 적응력이 뛰어납니다. 오랫동안 컴퓨터를 다뤘고 특별한 자격증은 없지만 실력은 자격증을 가진 사람을 능가할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 연구실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3때부터 C언어 독학을 하여 지금은 비주얼 C++ 사용하고 있으며 java 애플릿은 간단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합니다. 현재 DSP RF분야에 대해 공부/연구 중에 있습니다. MATLAB 이용한 통신 시스템을 위주로 공부했고 주요 연구내용은 멀티미디어 전송이론입니다. 회로 분야에서는 MAXPLUS OrCAD등을 능숙히 다룰 있으며 리눅스 유닉스 운영체제도 꾸준히 다루어왔습니다.

대학에서는 춤추는 것이 좋아 댄스동아리에서 활동하였지만, 군대를 다녀온 전공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습니다. IT분야에 관련된 것들은 전반적인 공부를 하였고 이동통신 분야에서도 재미를 느낄 있었습니다.

 

지원동기 입사 포부

문서서식포탈비즈폼

 

향후 국가경쟁력은 첨단 정보통신 기술의 보유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IT 산업이 핵심을 이룰 것이며 저는 분야를 이끌어 있는 선두주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다소 허황되게 들릴지 모르지만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사람은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당장 보다는 앞을 내다 있는 자세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가며 성실한 자세로 배워 나가겠습니다. 앞으로 저에게 귀사에 보탬이 있는 기회가 주워 진다면 책임감을 가지고 회사와 저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출처 : 스카우트

전기_전자_통신_반도체_1154.doc
0.0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