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자기소개서 샘플

자기소개서샘플 - 기획 합격 자기소개서(INI STEEL)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08. 6. 25. 08:39

 

성장과정 및 가족관계

 

부모님의 기대를 안고 이제까지 매사에 노력해왔습니다. 저는 사람들의 인심이 좋은 ○○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부모님께서는 맞벌이를 하셨기 때문에 저와 제 동생은 여러 일들을 스스로 하면서 자립심을 키우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희에게는 무척 엄하게 대하시면서도 그 속에 항상 깊은 애정이 담겨있으신 부모님의 자상하신 모습에서 저는 지켜야 할 예의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 매사에 성실하지 못한 모습을 용납하지 않으셨던 부모님의 영향으로 저는 무슨 일이든 끝까지 책임지고 성실하게 처리하는 태도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성격의 장·단점

주변에 사람이 많은 편이며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려서부터 저는 밝고 명랑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저는 남들과 같이 어떤 일을 할 때에는 제 생각만을 고집하는 태도를 취하지 않도록 의식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굴의 도전정신과 유연함을 갖고 있다고 스스로 인정하며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방식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발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의 정신력과 노력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두려움을 모르고 덤벼드는 저돌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때로는 낭패를 보기도 하지만 남들이 망설 이는 일을 먼저 성취하는 기쁨을 경험하기도 합니다.

 

 

경력 및 특기사항

△△대학교 입학하게 된 저는 학업을 계속할수록 기획이라는 부분에 더욱더 매력을 느꼈습니다. 보다 폭넓고 심도있게 공부를 하기 위해 노력을 하였습니다. 여러 사람을 만나면서 자연스레 터득 할 수 있었던 대인관계 요령 등은 학업에만 열중했더라면 얻을 수 없었던 소중한 체험이었습니다. ㈜○○에서 기획자로서 근무하였으며, 새로운 신규사업 구축때 사업기획담당자로서 조기 Set up에 기여하였습니다. ㈜××에서 초기 사업 Set up시 기획팀으로 발탁되어 마케팅 System 확립에 기여했습니다. ㈜□□에서 조기안정화에 기여하였으며 신규사업 및 기획 관리를 담당했습니다.

 

 

지원동기 및 포부

기획에 관해서 어떤 일이건 저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기초는 다져져 있다고 자신합니다. 더 큰 세계로 나가기 위해 ㈜아이앤아이스틸처럼 저 또한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기적을 만들고 싶습니다. 저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항상 성실하고 강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주어진 모든 일을 정확하고 완벽하게 처리할 것이며, 모든 일에 솔선수범할 수 있는 인재가 되겠습니다. 귀사에 꼭 필요한 기술개발과 경영혁신, 우수한 제품과 최상의 판매 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해 새로운 기획 마인드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고객만족 경영을 실현해 나가기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지원자 ○○○ 드림.

 

출처 : 스카우트

금속_재료_요업_1370.doc
0.0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