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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재우 대표, 한화손해보험 FP 대상 '세일즈 질문 스킬' 교육 실시(2차수)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24. 5. 21. 23:57

심재우 대표, 한화손해보험 FP 대상 '세일즈 질문 스킬' 교육 실시(2차수)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는 한화손해보험 FP 대상으로 '세일즈 질문 스킬' 교육을 2차수로 실시했다.

 

 

 

챗GPT를 세일즈에 활용하는 방법을 강의했고, 실습을 통해 적용 방법을 익혔다.

 

질문 유형 맞추기 퀴즈를 모바일로 풀었고, 100점 만점자도 나올만큼 열공했다.

 

 

4가지 SPIN질문 연습에 대한 교육참가자들의 참가 소감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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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필셀링 반복 연습해서 나만의 것으로 만들면 좋을것같다.
팔려고 하지않는 영업
챗GPT활용
1.효율적인 질문기법에 대해 배울수있어서 좋았고, 고객의 입장에서 다시 생각해보게됨
2.SPIN 기법 상황질문 문제질문 시사질문 해결질문 에대한 질문연습
3.앞으로 나만의 질문기법을 통해 고객과의 상담에서 효과적인 질문을 해보고싶습니다
4.동료FP,세일즈에 관심있으신분께는 많은 도음이 될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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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전문적 세일즈의 이해에 도움이도어 좋았어요 2)세일즈는 파는게 아니라 상대방을 성공시키는것이다 3)반복 연습으로 활용할게요 4)입사동기들
챗GPT활용하는것. 질문을통해문제확대.질문10개고민하고해보기.지점에교육을듣지못한분들추천
막연하기만 했던 챗GPT에 대해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정확하게 감을 잡운건 아니지만 활용해야겠단 생각이 들었고 스핀셀링의 개념을 좀 더 잡아서 일에 연결시키면 좋을거 같아요
언젠가는 해봐야지 망설이고있던부분을 시작하게 할 수 있는 계기가되어 좋았으며, 향후 동일 교육이 있다면 지점내 동료들에게도 한번씩은 접해볼 수 있게 추천하고싶습니다.
챗GTP 가깝게 구체화 할수 있을 것 같다 나의 영업에 활용 해보고 싶고 스핀스펠링 개념을 좀 더 익히고 연습해야할 것 같다
1) 좋았던것 : 효과적인 질문에 대해 고민해볼수 있는 시간. 그리고 챗GPT에 대해 체험해 보았던것.
2) 배운 것 : 챗GPT의 구조
3)
1)좋았던것: 새롭게 접하는 고객니즈 파악 2)배운것:전혀 모르지만 따라해본것 3) 앞으로 활용계획:반복적으로 교육 해봐야 할듯 4)추천하고ㅠ싶은 사람 :우리팀 전체 활용했으면 좋겠음. 좀더 싶게 해주세요 .. 아직 부족해서인지 어려워요
1.좋았던것:고객응대시 판매스킬보다 질문스킬로 접근해야하는것과 챗지피티 사용법을 알게되어서 감사합니다.
2.배운거: 위와동일
3.활용계획:지속적인 반복연습
4.추천하고싶은사람:팀원들 전체 공유
1.좋았던것 : 질문의 관점으로 바라보니 새로운 세일즈가 보였다.
2.배운것 : GPT 활용의 대한 이해 , 세일즈와 콜라보
3.활용계획 : 기존 영업에서 조금씩 변경하고 추가해서 꾸준히 할 수있는 환경 조성
4.추천하고 싶은 사람 : FP라면 한번쯤은 누구나 들어볼 만한 강의
1. 좋았던것 : 어프로치의 다양한 방법중에서 제일 신선한 내용이었습니다.
2. 배운것 : 질문을 잘 해야한다는것
3. 활용계획 : 지속적인 반복 훈련을 통해 내것으로 만드는것
4. 추천하고 싶은 사람 : 저희 지점 모든 FP 분들
1.고객들과의 새로운 소통방법과 효율적인 대화방법
2. 기존 준비했던것들과 병행하여 자료 및 질문은 다양한각도로 준비
3.보험회사 뿐만아닌 사람이 사람을상대하는 모든사람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