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웹 도구들/스마트워크 & 디지털러닝(티칭)

클라우드(Cloud)가 스마트패드(Smart Pad)를 만났을 때, 새로운 세상이 열린다.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12. 3. 14. 10:40

 

 

 

미국 가트너 그룹의 연구발표에 의하면 2009~2011년, 3년 연속으로 클라우드가 가장 큰 관심사로 나타났다. 실제로 기업들은 클라우드를 비즈니스에 어떻게 활용할 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이것은 개인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다. 그런데 클라우드를 기업에 도입하는 데는 많은 비용과 위험 부담이 따르기에 선뜻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그러는 사이에 경쟁자들은 한 발 앞서 가고 있다.
이런 환경에서 클라우드에 익숙해 지는 방법은 우선적으로 퍼블릭 클라우드를 경험하는 것이다. 물론 무료이다. 이것만으로도 업무를 더욱 스마트하게 할 수 있고, 다른 사람과 협업을 할 수도 있다.  스마트워크와 SNS, 그리고 클라우드 전문가가 직접 전수하는 교육을 통해 여러분도 스마트워크와 클라우드 세계로 들어갈 수 있다. 클라우드와 함께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아이패드나 갤럭시탭과 같은 스마트패드를 함께 사용하면 누구나 스마트워커가 될 수 있다.
GE출신으로 국내 최고의 스마트워크 전문가로 이미 23권의 비즈니스 서적을 출간한 에스비컨설팅(http://www.sbconsulting.co.kr)의 심재우대표는 “클라우드 스마트워커”의 출간 기념으로 5시간짜리 공개교육(클릭)을 진행하여, 클라우드에 대한 궁금증과 활용법을 전수한다. 이번 공개교육에서는 드롭박스(Dropbox), 박스(Box), 유클라우드(Ucloud), 아이클라우드(iCloud)의 효과적인 사용법과 스마트패드에서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방법도 함께 공개한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