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KT '현장 마케팅 차/부장급 대상 리더십 과정'에서 '하이퍼포머로 만드는 세일즈 코칭' 교육을 진행했다. 세일즈코칭의 9단계 프로세스를 배우고, 실습을 통해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코칭 계획을 수립하였다.
본 과정에서 다룬 세일즈코칭의 9단계는 심재우 대표가 직접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여러 회사를 통해 그 효과성을 검증 받은 과정이다.
세일즈코칭의 9단계는 다음과 같다.
1. Diagnosis
2. Classify
3. Priority
4. Target
5. Gap
6. Obstacle
7. Plan
8. Do
9. Review
참가자들은 교육 소감에서 본 과정을 통해 그동안 감정적으로 흐르거나 막연했던 코칭 방법을 개선할 수 있었고, 보다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방법과 스킬을 체득했다고 말했다.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활동 > 교육 실시 관련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 커뮤니케이션(사내 소통) 방식의 새로운 트랜드와 SNS 기반 멘토링 (0) | 2010.12.16 |
---|---|
다국적제약사 '노바티스' 셀러 대상 세일즈 질문 스킬 교육(2차) (0) | 2010.11.26 |
다국적제약사 '노바티스' 셀러 대상 세일즈 질문 스킬 교육(1차) (0) | 2010.11.23 |
한국능률협회 변화관리 마스터 양성 과정에서 CAP(변화가속화 프로세스) (0) | 2010.11.20 |
한국문화예술진흥원 - 퍼실리테이터 양성 교육 (0) | 2010.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