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자기소개서 샘플

자기소개서샘플 - 수협 방카슈량스 영업 자기소개서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08. 6. 24. 07:45

 

지원서/자기소개서

지 원 동 기

 

  방카슈랑스 도입으로 이제 은행에서도 보험을 취급할 있게 되었기 때문에, 기존의 보험회사 이미지와 비교해볼 더욱 안전한 이미지를 가진 은행의 역할이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런 면에서 수협은행은 국내 유일의 해양수산 전문은행으로서, 세계적 신용평가 기관인 Moody's, S&P로부터 최고수준의 신용등급을 획득한 믿을 있는 우량은행이라고 생각합니다. 해양수산 전문은행이라는 특수성을 고려했을 , 수산업이 발달되어 있는 거주지역인 경남지역 수협은행의 성공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되어, 보험 영업직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수산업의 발전과 수협은행의 성장,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보험 영업인으로서의 성공, 가지 희망이 하나로 맞물려 움직일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경 력 사 항

 

 출산으로 잠시 쉬기 전까지, 3년 동안 OO 생명에서 FP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취득한 자격증으로는 생명보험 판매관리사와 변액보험 판매 관리사, 그리고 AFPK(재무설계사) 등이 있으며, 주로 변액보험 판매와 개인 재무설계에 치중했습니다.

 보험 영업을 하면서 가장 고민이 되었던 부분이 바로 지인을 이용한 영업 방식이었습니다. 저는 보험 영업을 평생 한다는 각오로 일을 시작했기 때문에 처음부터 개척영업의 길을 선택했고, 초기에는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열심히 뛰어다닌 덕분에 점차 안정적인 위치에 오를 있었습니다.

  같은 경우는 지점 실적 1위 같은 뛰어난 성적을 한번도 올린 적은 없지만, 기복이 없이 매번 꾸준한 실적으로 동료들의 부러움을 얻었습니다. 물론 한번쯤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며 조금씩 성장할 있어야 분야에서 오래 남을 있다고 생각했고, 실제로 일을 그만두기 전까지 매번 상위의 자리를 지킬 있었습니다.

인생관 및

자기 PR

 모든 사람들의 인생을 똑같은 시간과 속도로 비교한다면, 저는 분명 남들보다 속도가 느린 편일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인생에서 중요한 것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조금은 느릴지라도 제가 원하고 바라는 방향으로 정확하게만 있다면, 저에게 속도는 이상 문제되지 않습니다. 천천히 갈지라도, 지금의 길을 계속 것입니다. 당장의 결과에 연연하기보다는 나중에 크게 웃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저는 변함 없는 사람입니다. 변함 없다는 것이 시대의 변화에 무감각하다는 의미보다는, 저를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항상 믿음을 주고 힘이 있는 소나무 같은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저는 인생에서 신뢰만큼 중요한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변함 없는 모습으로, 누군가 힘들어할 항상 같은 자리에서 어깨를 빌려줄 있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입행 후 계획

 

 눈앞의 고객 명을 얻기 위해서, 명의 고객을 잃어버리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않겠습니다. 하루 하루에 급급하지 않겠습니다. 보험을 설계하는 일에 자부심을 느끼며 활동하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왔던 대로, 매일 같이 발로 뛰면서 언제나 고객들의 한마디에 귀를 기울일 있는 영업인이 것입니다. 보험 가입 후회하게 만드는 영업 대신, 필요한 보험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을 있도록 돕겠습니다. 수협은행의 안전하고 든든한 이미지와 저의 변함 없고 믿음직스러운 이미지를 활용해, 수협은행 방카슈랑스에 대한 인식을 단계 업그레이드시킬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출처 : 스카우트


 

영업_영업관리_1898.doc
0.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