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 5

'세계최초, 세일즈.마케팅GPT'로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

'세계최초, 세일즈.마케팅GPT'로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  세일즈와 마케팅 분야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진화하는 시장에서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자리 잡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변화의 속도에 맞추어 나가기 위해서는 최신 기술의 적극적인 도입이 필수적입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최신 기술이 바로 ‘세일즈-마케팅 GPT’입니다. 이 혁신적인 도구는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세일즈 및 마케팅 팀이 효과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매출을 증대시키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GPT 기술 이해: 영업 마케팅 GPT를 통한 비즈니스 강화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의 약자인 GPT는 기계가 인간의 언어를 이해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는 인공 지능의 최첨단 프레임워크를 나타냅니..

심재우 대표, 한화손해보험 FP 대상 '세일즈 질문 스킬' 교육 실시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는 한화손해보험 FP 대상으로 '세일즈 질문 스킬' 교육을 실시했다. 삼성생명 GFC 대상으로 3년간 진행하는 과정을 한화손보에 도입한 것이다. 교육에서는 질문을 활용한 설득상담 스킬을 메인으로 강의하고 실습을 통해서 훈련했다.   특히 이번에 새로 개발하여 런칭한 '세계최초 세일즈.마케팅GPT'를 소개하는 첫 날이다.GPTs를 메뉴에 큐레이션하여 접근성과 활용성을 높였고, 대화한 모든 내용이 자동으로 저장되어 언제든지 호출하여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세일즈 관련 책 8권, 마케팅 관련 책 10권을 업로드하여 학습시켰고, 사용자들은 질문과 대화로 조언과 정보, 인사이트, 전략 등을 답변 받아 업무에 즉시 활용한다. 회원가격도 챗GPT플러스의 ..

심재우 대표, 테너지 리더 대상 2차 강연 실시

심재우 대표는 테너지 리더 대상 1차 강연에 이어 2차 강연을 '세일즈 질문 스킬'이란 주제로 실시했다.  세일즈의 원리와 원칙, 고객상담에서 설득력을 높이는 방법, 경쟁적인 제안 전략 개발법, 순추천고객지수에 대한 내용을 다루었다. 심대표가 몇 개월에 걸쳐 개발한 '세계 최초, 세일즈.마케팅GPT'도 소개했다.  아래는 '세계 최초, 세일즈.마케팅GPT' 홈페이지이다. 접속 URL =è http://salesgpt.kiam.kr  세일즈.마케팅GPT 소개 오늘날 빠르게 발전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인공지능(AI)을 세일즈 프로세스에 통합하는 것은 혁신적일 뿐만 아니라 필수적입니다. 세일즈.마케팅GPT(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 for ..

심재우 대표, 테너지 리더 대상 '엔지니어로 성공한 사람이 세일즈와 마케팅에서 실패하는 이유와 성공하는 노하우' 강연 실시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는 자동차 엔지니어링과 기술 관련 비즈니스 히든챔피언인 '테너지' 리더 대상 '으로 '엔지니어로 성공한 사람이 세일즈와 마케팅에서 실패하는 이유와 성공하는 노하우' 강연을 실시했다.  테너지의 최재권 박사(사장)은 현대자동차 마북리 연구소 출신으로 자동차 엔지 개발의 1세대 주역이었고, 심재우 대표와 함께 근무한 동료이기도하다. 최박사는 연구부에서, 심대표는 시험개발부에서 근무했었다. 심대표는 이후에 GE를 거쳐서 에스비컨설팅을 설립하여 지금까지 사업을 이어오고 있고, 최박사는 핸대자동차를 정년퇴직하고 테너지를 설립하여 년매출 450억원을 기록하는 회사로 성장시켰다.회사가 한 단계 더 도약하려면 리더는 물론이고 팀원들도 세일즈와 마케팅 기능..

세일즈&마케팅 전문가를 위한 혁신적인 도구, 세일즈.마케팅GPT 활용을 추천합니다!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는 세일즈 환경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학습과 발전이 필수적입니다. 세일즈.마케팅GPT(http://salesaigpt.com)는 그 해답을 제공하는 최첨단 AI 기반 세일즈 훈련 및 전략 도구로, 세일즈 전문가들에게는 물론, 조직 전체의 성과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세일즈.마케팅GPT의 주요 기능과 이점 맞춤형 학습 경로세일즈.마케팅GPT는 각 사용자의 강점과 약점에 맞춰 실시간 상호작용과 자기 주도 학습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수준에 맞는 대화와 훈련을 경험하면서 점차적으로 세일즈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상호작용 기반 시나리오 훈련실제 세계의 문제를 반영한 시뮬레이션된 세일즈 대화와 연습을 통해 사용자는 실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