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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인사이트셀링 세일즈CRM 활용 “Practice Day”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22. 9. 14. 11:17

B2B인사이트셀링 세일즈CRM 활용

“Practice Day”

세일즈포스

과정개요

다음의 주제들을 다루고 실습을 통해 체득합니다.

고객의 구매 결정에 성공적으로 영향력을 미치는 것

고객의 반응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팀원(셀러)의 행동을 수립하는 것

고객의 의사결정 과정을 탐색하고, 고객의 심리와 행동이 어떻게 변하는 지 파악하고 대처하는 것

구매사이클 단계를 따라 수립된 것

구매에 연관된 고객의 행동이나 반응을 예측 가능하고, 이에 따라 언제든 수정 가능한 것

고객사 이해관계자 각자의 니즈와 심리를 기반으로 하는 것

팀원(셀러)가 비즈니스(세일즈) 할 때 취하는 단계가 아니고, 고객이 의사결정 할 때 취하는 단계에 초점을 둔 전략

경쟁사 대비 자사의 강점과 취약점을 정확히 분석하여 비즈니스에서 승리하는 전략

교육목표

신규 비즈니스나 세일즈 기회를 만들기 위한 기회 창출 전략과 상담 전략을 개발

고객사 진입 전략과 의사결정 기준에 영향을 미치는 전략 개발

자사의 강,약점과 취약성을 분석하여 경쟁사를 이기는 전략 개발

연습이나 교육이 아닌, 실제 비즈니스(Real Case)를 대상으로 경쟁사를 이길 수 있는 전략 개발

 

교육대상

-영업사원이나 고객을 만나는 모든 직급 (B2B세일즈, B2C세일즈)

-수 년간 세일즈 경험이 있고, 보다 효과적인 고객가치와 차별성을 통한 상담 스킬을 개발하고 높이고자 하는 사람

- 세일즈 분야에 새롭게 도전하려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