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활동/교육 실시 관련 자료

B2B인사이트셀링 세일즈 프레젠테이션 교육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22. 9. 14. 11:18

B2B인사이트셀링 세일즈 프레젠테이션 교육

교육 목표

- 프레젠테이션의 자신감과 설득력을 배양

- 고객에 대한 전달과 설득력을 획기적으로 향상

- 발표자료와 설명기술, 전달기술을 조화시키고, 품위 있게 구사하는 능력 배양

- 교육 이수 후, 즉시 실전에서 활용

 

누구에게 필요한 교육인가?

만약에 여러분이 아래 항목 중 어느 하나 이상에 해당된다면, 이 교육은 바로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프레젠테이션을 하기 전부터, 두려움이 생기고 불안하다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면서, 긴장하고 당황하여 제대로 진행하지 못하고 실패한다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자신감이 없고, 결과는 항상 회의적이다

상사로부터 많은 질책을 받고, 그들을 효과적으로 설득하지 못한다

오랫동안 많은 프레젠테이션을 하였지만, 실력이나 역량 향상의 변화가 없다

부하직원들의 프레젠테이션에 대하여 전문가적인 평가와 피드백을 하지 못한다

정작, 자신의 문제가 무엇이고, 이것을 어떻게 해결할 지에 대한 방법을 모른다

발표자료를 설득적으로 제작하고, 청중들을 사로 잡을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싶다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발표자료를 스스로 제작할 수 있는 스킬을 갖고 싶다

품위 있고 자신감 넘치는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싶다

프레젠테이션의 핵심인 KISS의 모든 것을 배우고 싶다

PT 후, 청중들의 질문에 대해 효과적으로 답변하고 대응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

취업(이직, 전직)을 위한 프레젠테이션에서 경쟁자를 물리쳐 당당히 취업하고 싶다

지금보다 한 차원 높은 수준의 프레젠테이션 스킬을 갖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