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는 KB국민은행에서 주최하고 소셜캠퍼스온에서 주관하는 "KB소호 멘토링 스쿨(2기)" 교육에서 "SNS를 활용한 세일즈 및 홍보 전략" 교육을 실시했다.
사회적기업들 중에서 40개 회사를 선정하여 일정 기간 동안 멘토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에서는 다음의 주제들을 다루고 실습을 통해 체득화했다.
- SNS 종류와 기능의 이해
• SNS 미래 트렌드의 이해
• SNS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5단계 프로세스 – PASCO
• SNS를 기업 비즈니스 기회로 만들기 – 소셜 미디어 마케팅
• SNS를 마케팅과 세일즈에 활용하는 기업들의 성공 사례 소개
• SNS를 통한 마케팅/홍보 전략
• SNS로 커뮤니티를 만들고 활용하는 5가지 원칙 - RKCCC
- 마케팅과 세일즈 프로세스 이해
- NPS(순추천고객지수) 이해
- 그로스핵킹
- 세일즈 상담 실습
- 고객의 요구와 욕구를 구분하는 방법
- 고객의 의사결정기준 대비 자사와 경쟁사의 강.약점을 비교 분석하여 세일즈 하는 전략 개발
고객을 만나면서 무엇이 문제이고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모르던 상황에서
오늘 교육을 통해 자신의 문제점을 발견하고 개선점을 찾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되는 교육이라는 소감을 말했다.
다음주에는 "비즈니스 협상"을 주제로 2차 교육을 실시한다.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활동 > 교육 실시 관련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재우 대표, 팀와이퍼 문현구 대표 NPS 2차 멘토링 실시 (0) | 2019.10.19 |
---|---|
심재우 대표, 팀와이퍼 김수현 팀장 NPS 1차 멘토링 실시 (0) | 2019.10.19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NPS(순추천고객지수) 1차 코칭 실시 (0) | 2019.09.27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서원대학교 스타트업 창업도약패키지 기업 대상 NPS 순추천고객지수 교육 (0) | 2019.09.03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서원대학교 스타트업 창업도약패키지 기업들 대상 NPS 순추천고객지수 교육 (0) | 2019.0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