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목적
1.공교육이나 학원을 다녀도 해결되지 못하는 “수포자”를
탈출하여 수학에 재미와 흥미를 갖도록 함
2.“수포자“가 단 한
명도 없는 “수포자 제로 청정학교 만들기“
3.수학 때문에 대학교 진학을 포기하여 자신의 꿈과 재능을 살릴 수
없는 학생들의 고민과 문제를 해결
4.수학에 재미와 흥미를 갖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수학의 즐거움과
문제해결 능력을 배양
2. 기대 효과
수학의 개념을 효과적으로 공부하여 기초를 튼튼히 만들고, 상위 학년의 수학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며,
자신의 현재 수학 개념 수준을 레벨테스트를 통해서 확인하고, 수준에 맞는 적절한 수학 공부법을 제공하여 빠른 시간 내에 레벨업 되도록 함
“수포자” 제로인 청정학교로 재탄생
3. 추진 방법
4. 교육 및 프로젝트 진행 과정 (1~3개월)
1.수학
개념 레벨테스트 실시 => 현재
레벨 확인
2.동일
레벨 학생들 선정
3.수학
개념과 응용 방법 학습
4.수학
개념 레벨테스트 재실시
=>
향상된
레벨 확인
'크리퀘션-창의성질문토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맘스퀘스천] “창의질문강사” 양성 과정 안내 (0) | 2019.06.25 |
---|---|
맘스퀘스천 심재우 대표, SDF 썸머지식축제에서 "맘스퀘스천 매쓰"를 공개 (0) | 2019.06.21 |
[맘스퀘스천] 교육 혁명을 만드는 "질문학습법" (0) | 2019.06.12 |
[맘스퀘스천] 왜 대한민국은 “수포자(수학을 포기한 자)”가 많을까? (0) | 2019.06.10 |
[심재우 논설위원] 입시 지옥인 대한민국 공교육에 봄은 오는가 (0) | 2019.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