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량 교육 프로그램

인사이트셀링 고객상담 스킬 공개 교육 안내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14. 12. 7. 00:12

 

 

 

 

 

 

 

인사이트셀링 고객상담 스킬 (Insight Selling Skill)

 

고객의 마음 속에 숨겨진 욕구, 또는 고객 자신도 인지하지 못하는 무의식 속의 욕구를
발굴하려면 다양한 질문 스킬을 가져야 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의 허스웨이트에서는 고객 설득의 가장 중요한 것으로 셀러들의
질문 스킬을 선정했고, 그래서 스핀셀링 프로그램이 개발되었습니다.
국내 유일의 스핀셀링 국제공인 마스터트레이너가 한국 상황에 맞게 직접 개발

GE 출신으로 국내 최고의 B2B 세일즈
마스터트레이너인 심재우 대표가 직접 교육하여 모든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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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셀링 고객상담 스킬 공개교육 안내 및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

공개교육-인사이트 셀링 상담 스킬 공개교육 안내.pdf

 

공개교육 신청서-인사이트 셀링 스킬.do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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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일정 : 2015년 2월 2(월)~3일(화) 2일간 오전 9시~오후 6시
교육 장소 : 지하철 7호선 이수역 부근 CNP컨설팅 교육장
교육 비용 : 80만원/인 (세금계산서 발행 시, 부가세 별도)
교육 정원 : 18명 (선착순 마감)
신청 기간 : ~ 2015년 1월 23일(금)까지
신청 방법 : 교육비를 아래 계좌로 입금 후, ‘교육참가 신청서’ 양식(http://goo.gl/ofzfmk)을  다운로드 하여 작성 후 이메일(jaiwshim@gmail.com)로 송부
입금계좌 : 352-0699-6074-53 (농협, 예금주:심재우)
교육 강사 : 심 재우 대표(에스비컨설팅 대표, 미국 허스웨이트 스핀셀링 국제공인 마스터트레이너,  GE(General Electric) 및 현대자동차 근무 등 31년 경력)
교육 관련 문의는 010-2397-=5734 또는 jaiwshim@gmail.com 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과정개요]
B2B세일즈/B2C세일즈에서 비즈니스 고객을 대응하는 경우, 효율적인 질문기술을 통해 고객이 가진 문제와 니즈를 발굴하여 자사의 장점을 매칭시켜 이점으로 전달하는 이점 셀링의 개념과 프로세스, 그리고 구체적인 스킬을 체득하도록 합니다. 특히 고객이 감추려 하거나 고객 자신도 모르고 있는 숨겨진 욕구를 발굴하여, 비즈니스 성과를 더욱 높일 수 있으며, 고객대응 경험이나 자신감이 없는 사람에게 필요한 교육입니다. 특히, 업무상 고객대응에 대한 부담감이나 불안감이 많은 사람이나 전문가 수준의 고객대응 역량을 목표로 하는 사람이 고객의 문제와 니즈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발굴하여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도록 다양한 실습과 전문가의 일대일 맞춤식 피드백을 통해 교육합니다.

 

[교육목표]
- 성공적인 세일즈(B2B세일즈, B2C세일즈)를 위한 스킬과 노하우를 이해
 상담과 설득을 위한 구체적인 스킬을 체득
 고객의 숨겨진 욕구를 발굴하는 스킬 체득
- 고객의 저항이나 불만을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방법
 다양한 실습을 통한 역량 체득
 고객 상담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체득
- 동영상 자료를 통한 사례 연구와 기법 체득

 

[교육대상]
영업사원이나 고객을 만나는 모든 직급 (B2B세일즈, B2C세일즈)
수 년간 세일즈를 했으나, 스킬 향상이 안되거나, 세일즈 성과가 올라가지 않는 사람
- 세일즈 분야에 새롭게 도전하려는 사람
다국적기업의 세일즈 분야로 이직이나, 전직하려는 사람
고객 접점에서 고객과 상담하는 모든 직종의 사람들

 

[과정특징]
- GE에서 전 세계를 무대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직접 수행하여 세계 No. 1 기록을 달성한 최고의 비즈니스 전문가가 전해주는 세일즈의 모든 것
- 다국적기업의 세일즈맨들을 교육 시키는 세일즈 전문가에 의한 교육
- 성공적인 세일즈를 하기 위한 고객 상담 준비 및 상담을 주도하는 방법과 스킬을 체득 (B2B세일즈, B2C세일즈)
- 고객의 문제와 니즈를 발굴하여 효과성을 높이는 세일즈 스킬을 체득
-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교육 이수 후, 자신의 세일즈 역량을 다른 사람과 차별화시켜, 항상 성공적인 세일즈 결과를 창출하도록 교육
고객을 상대하는 세일즈나 마케팅 업무를 하는 사람에게는 고객 설득의 가능성을 높여, 업무성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교육생이 직접 참여하는 실습이 전 과정의 60%로 구성되어, 업무 활용도를 극대화  합니다
교육 이수 후에도, 강사와 인적 네트워킹을 가져 지속적인 조언과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CRM과 연계된 교육으로 체득 효과를 높이고, 팔로우업 교육으로 체계적으로 심화시킴

 

[교육효과]
고객의 문제와 니즈(Needs)를 개발하고, 자사가 줄 수 있는 솔루션(Solutions)과 이점(Benefits)을 효율적으로 개발하여 설득력을 극대화 합니다.
고객이 말을 많이 하게 하여, 고객이 갖고 있는 여러 가지 문제나 필요한 니즈를  스스로 말하게 합니다
 B2B세일즈와 B2C세일즈 고객의 문제와 니즈를 개발하는 4단계 질문기법, 10단계 세일즈 프로세스의 이해와 활용, 10단계 설득 프로세스의 이해와 활용
고객의 저항을 최소화하고, 고객에게 강한 인상과 설득력을 주어, 강한 파트너쉽을  갖도록 만듭니다
고객의 문제와 니즈에 대한 정의와 차이에 대한 이해를 정확히 하여 고객대응 역량을 높입니다
경쟁사와의 차별화로 자사의 신뢰도와 수주 성공률을 높여 줍니다.
자신의 역량 향상을 통하여 자기계발은 물론, 회사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향상 시킵니다
효율적으로 고객의 문제와 니즈를 파악하여, 이것을 제안서나 프레젠테이션 등에 활용하여 비즈니스 결과를 향상 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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