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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 셀링 App for CRM (Insight Selling App for CRM) 3.0의 혁신(심재우 대표-에스비컨설팅)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13. 8. 16. 22:22

 

 

 

 

 

 

 

 

 

상세 자료 다운로드 ===> Insight Selling App for CRM

 

 

 

 

 

 

 

 

 

 

 

 

 

 

 

 

 

 

 

 

 

지금 회사에서 사용하는 CRM에 다음의 문제가 있습니까?

•CRM에 단순 고객 정보만 입력되어, 직원들의 활용도가 낮다
•정보 입력을 억지로 해야 하는 숙제처럼 부담스러워 한다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찾거나, 제안 수주 성공률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한다
•경쟁사나 자사나 CRM 기능과 효과에 별 다른 차이가 없다
•CRM 구매 설치에 따른 막대한 투자 대비, 회사 수익과 매출에 기여하지 못한다
•하이퍼포머의 비즈니스 노하우와 경험이 회사의 자산으로 축적되지 못하고, 해당 직원의 퇴사와 함께 사라진다.

만약 귀사가 위의 내용에 해당된다면, 이 자료는 바로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비즈니스 문가가 개발한 
차별화된 CRM 솔루션을 보여 드립니다!

인사이트 셀링 App for CRM 3.0 혁신은 3C와 함께

Collaboration(협업) : 팀원들이 함께 CRM 2.0에서 협업 Conversation(소통) : 고객가치와 고객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한 고객, 직원간의 양방향 소통 Creativity(인사이트) : 비즈니스 기회를 높이려면 고객과 경쟁사 정보를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와 인사이트를 개발하여 제안

혁신1 – CRM Concept Revolution (CRM 컨셉의 혁신) 고객 접점을 통해 획득한 정보는 물론이고, 고객 상담, 고객 제안, 고객 협상에서 활용한 정보도 DB에 저장하고 공유 이런 정보는 경쟁사는 가지고 있지 못하기에, 차별성과 가치가 높음 이런 정보는 경쟁사를 이기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찾는데 강력한 무기가 됨 고객에 대한 핵심 정보도 CRM DB에 저장되어, 셀러가 퇴사해도 회사의 자산으로 남음 하이퍼포머의 세일즈 노하우와 비결이 저장되고 공유되어 베스트 프랙티스로 활용 중요한 비즈니스 기회에 대해, 매니저가 무엇을 하면 되는 지 모니터링 할 수 있고 적시에 셀러에게 최적의 지원 가능

혁신 2 – CRM Structure Evolution (CRM 구조의 혁신) 셀러간의 고객가치나 인사이트에 대한 공유 및 교류가 매우 활발함 셀러 개인이 가진 노하우나 핵심정보도 모두 CRM에 저장되어, 퇴사를 해도 모든 정보는 그대로 보존됨 하이퍼포머의 노하우를 다른 셀러들이 함께 배울 수 있음

혁신 3 – CRM Process Evolution (CRM 프로세스의 혁신)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 진행 구매 프로세스 중심의 접근 경쟁사는 확보하지 못한 고객가치와 인사이트에 의한 제안 및 협상

혁신 4 – CRM Method Evolution (CRM 방법론의 혁신) 셀러는 자신이 담당하는 고객은 물론이고, 다른 셀러들의 고객가치와 인사이트에도 관심을 가짐 다른 셀러의 노하우나 방법론을 함께 공유 고객으로부터 핵심 정보(고객의 문제와 니즈, 구매의사결정기준)을 획득하고 고객가치와 인사이트를 관리하고 공유

혁신 5 – CRM 3.0 Communication Evolution (CRM 소통의 혁신)
비즈니스나 영업기회에 대해, 매니저와 셀러간, 셀러와 셀러간 소통을 위한 명확하고 체계적인 방법이나 도구 제공
현재 비즈니스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고, 무엇이 이슈이며, 무슨 조치나 지원이 필요한 지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여 신속하고 효과적인 조치와 실행이 가능

혁신 6 – CRM 3.0 Learning Evolution (CRM 학습의 혁신)
하이퍼포머의 스킬과 노하우를 CRM에 추출할 수 있어, 로우퍼포머들이 함께 학습하고 배워 세일즈포스를 제고함 
매니저는 셀러들이 작성한 CRM 자료를 확인하여, 그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지도하고 코칭 할 지 가시적인 근거와 도구로 활용

혁신 7 – CRM Technology Evolution (CRM 기술의 혁신)
고객의 구매 사이클을 따라 진행되는 세일즈에서 고객상담, 고객제안, 고객협상에 필요한 전략적 인사이트와 방안을 효과적으로 개발하고 관리하고, 저장하고 공유하는 기술 지원 

혁신 8 – CRM 3.0 Function Evolution (CRM 기능의 혁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개발한 기존의 CRM은 세일즈 기회를 창출하는 기능이 없지만, 세일즈/마케팅 전문가가 개발한 인사이트 셀링 App for CRM은 세일즈 기회를 극대화 하는 3가지 모듈의 차별화 전략이 추가되어 업무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 
단순 정보만 입력하는 기본 기능에, 고객의 문제와 니즈를 발굴하고, 경쟁사를 대상으로 강.약점을 비교분석하고, 고객가치와 인사이트를 개발하여 제안하는 전략과 세일즈 협상 전략을 개발할 수 있는 3가지 모듈을 개발하여 클라우드 CRM에 적용  

혁신 9 – CRM 3.0 Tool Evolution (CRM 도구의 혁신)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실습하고 체득했던 고객상담전략, 고객성장제안전략, 고객협상전략을 CRM 앱 모듈을 활용하여, 개발하고, 저장하고 공유하고, 활용하는 방식으로 구현됨

혁신 10 – CRM 3.0 Cost Evolution (CRM 비용의 혁신)
CRM 프로그램, 서버, 스토리지 구매에 따른 초기 투자비 없음
관리 및 유지 보수에 전혀 부담 없음
프로그램 업그레이드에 전혀 부담 없음
초기에 효과성이나 활용성이 검증되지 않은 CRM에 막대한 투자비가 소요되고, 자사에 부적합 경우 다른 것으로 전환하는 데 부담되는 기업들이 파일럿으로 사용하여 적합성 검토에 유리
적은 인력을 가진 중소규모 기업에서도 초기 투자비 없이 월간 사용료만으로 CRM 사용 가능
1인당 월간 사용료 : 4 ~ 13.5만 원

 

인사이트 셀링 App for CRM 3.0의 차별성 -

1.인사이트 셀링 App for CRM 3.0은 기존 CRM을 단순히 대체하지 않습니다. 기존의 CRM 1.0 기능을 뛰어 넘어 고객과 시장, 경쟁자에 대한 인사이트 전략을 개발하도록 돕습니다.
2.인사이트 셀링 App for CRM 3.0은 고객가치 전달을 통해 고객이 셀러를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인지하도록 만들어 드립니다.
3.인사이트 셀링 App for CRM 3.0은 고객을 회사 전략의 핵심에 둡니다. 이것은 다양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귀사의 가치 사슬 및 조직 구조와 문화에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영향을 제공합니다.
4.인사이트 셀링 App for CRM 3.0은 고객의 구매 사이클이 진행되는 단계에 맞추어, 셀러에게 필요한 상담/제안/협상 전략의 인사이트를 개발하도록 지원합니다.
5.인사이트 셀링 App for CRM 3.0은 셀러들이 수집하고 개발한 다양한 정보와 고객가치, 그리고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회사의 자산으로 축적시켜 드립니다. 그래서 언제 어디서나 셀러들은 필요한 정보에 접속하여 세일즈 기회를 높이는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6. 인사이트 셀링 App for CRM 3.0은 하이퍼포머의 세일즈 노하우와 비결을 추출하여, 다른 셀러들과 공유하고 전수할 수 있도록 탁월한 기능을 담았습니다.
7.인사이트 셀링 App for CRM 3.0은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서만 다루었던 세일즈 전략 (상담/제안/협상)을 CRM에서 구현하여, 회사의 자산으로 저장 및 축적되며, 모든 직원들이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교육 이후, 심화나 팔로우업 교육, 세일즈 코칭, 베스트 프랙티스 전수 등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 셀링 App for CRM 3.0의 3가지 모듈

- 모듈 1 : 인사이트 셀링 고객상담 전략

- 모듈 2 : 인사이트 셀링 고객성장제안 전략

- 모듈 3 : 인사이트 셀링 고객협상 전략 3가지 앱은 각각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되며, 셀러들이 세일즈 기회를 높이는데 효과를 주는 템플릿과 노하우가 클라우드CRM에 구현된 것이다.

(1) 고객상담 전략 (모듈1) 1. 고객의 불만족 개발 2. 고객의 니즈 개발 3. 고객 상담 전략 개발

(2) 고객성장 제안전략 (모듈2) 4. 의사결정 기준 표면화 5. 경쟁 분석 6. 의사결정 기준에 영향력 주기 7. 제안서 제출(고객성장 제안전략 개발)

(3) 고객협상 전략 (모듈3) 9. 고객의 리스크/불안감 표면화 10. 고객의 리스크/불안감 해소 11. 윈-윈 협상 전략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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