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일본계 다국적제약사인 [한국아스텔라스제약]에서 'SFE(Sales Force Effectiveness) with Mobile Devices'란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아이패드와 걀럭시탭,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를 비즈니스와 영업을 위한 유용한 툴로 활용되고 있는데, 이것을 세일즈포스(영업력)을 어떻게 향상 시킬 것인지에 대한 방안과 솔루션을 다루었다.
스마트워크 모바일 오피스 SF 활성화 전략 모바일 SFE 전략
•스마트워크의 정의
•스마트워크의 구조와 체계
•제약의 환경에 적합한 스마트워크 마스터 플랜 개발
• 직원들의 활용도가 낮은 이유와 원인 분석
• 직원들의 활용도를 극대화 시키는 솔루션 개발 (효과적인 영업 현장 도구 제공 계획)
•셀러의 고객 상담 시, 문제점 및 원인 분석
•고객 니즈를 발굴하는 방법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솔루션 개발 방법
•‘상품 중심 세일즈’에서 ‘고객가치 및 솔루션 중심 세일즈’로 혁신하는 방법
•고객 상담 전략
•경쟁사를 이기는 제안 및 협상 전략
•세일즈 프로세스 분석 및 개선 방안
•세일즈 업무 배분 기준 및 체계 수립 전략
•모바일 SFE 활성화를 위한 개발 전략 및 로드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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