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량 교육 프로그램

KABO (Key Account Business Opportunity) : 주요 고객 비즈니스 기회 창출을 위한 세일즈 코칭 & 컨설팅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12. 12. 11. 15:22








KABO (Key Account Business Opportunity) :

주요 고객 비즈니스 기회 창출을 위한 세일즈 코칭 & 컨설팅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을 위해 경쟁사를 이기는 전략]

• 신규 비즈니스나 세일즈 기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최대 경쟁사를 이겨야 합니다.
• 또한 고객사에 효과적으로 진입하기 위한 방법이 필요합니다. 고객사의 누구를 어떻게 만나야 할 지 전략이 있어야 합니다.
• 고객이 구매사이클의 어떤 단계에 있고, 의사결정 기준의 우선순위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 경쟁사 대비 자사의 강,약점과 취약성을 분석하여 경쟁사를 이기는 전략을 개발해야 합니다.
• 본 컨설팅은 연습이나 교육이 아닌, 실제 비즈니스(Real Case)를 대상으로 승리하는 전략에 대해서 팀장과 팀원들이 함께 모여, 이들을 대상으로 코칭과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 귀사의 세일즈 수주 성공률을 높여 드리는 실제 비즈니스를 다룹니다.

 

[컨설팅의 목표]

• 신규 비즈니스나 세일즈 기회를 만들기 위한 세일즈팀이나 셀러에게 필요한 기회 창출 전략과 상담 전략을 코칭하고 컨설팅
• 고객사 진입 전략과 의사결정 기준에 영향을 미치는 전략에 대한 코칭과 컨설팅
• 자사의 강,약점과 취약성을 분석하여 경쟁사를 이기는 전략 개발을 위한 코칭 및 컨설팅
• 연습이나 교육이 아닌, 실제 비즈니스(Real Case)를 대상으로 승리하는 전략에 대한 코칭과 컨설팅

 

[진행 방법]

2가지 진행 방법이 있으며, 귀사의 상황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팀장과 팀원이 함께 참여)

 방법 1 : 세일즈 관련한 교육 과정을 이수한 후에, 신규 비즈니스 기회 창출을 위한 컨설팅 실시

이것의 장점은 세일즈의 기초를 교육 받은 후에 실전 컨설팅을 진행하므로, 셀러들의 노하우 체득이나 컨설팅의 효과가 극대화 되어, 새로운 세일즈 기회 창출 및 성공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방법 2 : 교육을 이수하고 컨설팅을 진행할 충분한 시간 없이, 즉시 컨설팅이 필요한 경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