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자동차용 시험장비 생산업체인 오스트리아의 [AVL]에서 세일즈 리더들을 대상으로 'Opportunity Management Best Practice Day' 워크숍을 실시했다. 본 과정은 AVL 본사에서 설계한 것으로 독일의 컨설팅사의 지원으로 한국에서 실시한 2번째 과정이다. 심재우 대표는 독일인 컨설턴트와 함께 본 과정을 진행했고, 내년부터는 독자적으로 진행하게 된다.
CRM 도구인 세일즈포스닷컴(Salesforce.com)을 접목하여 비즈니스 세일즈 기회를 관리하고 창출하는 과정으로 매우 높은 활용도돠 성과를 얻고 있다.
스핀셀링의 구매사이클의 5단계를 기반으로 커스터마이징한 세일즈포스닷컴의 용어와 의미, 그리고 사용법도 함께 다루었다.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활동 > 교육 실시 관련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시만텍(Symantec)의 세일즈 리더들을 대상으로 스핀셀링2.0(SPIN2.0) 교육 진행 (0) | 2012.11.30 |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샘표식품] 회의를 효과적으로 리드하는 퍼실리테이션 스킬 교육 (0) | 2012.11.24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에릭슨(Ericsson)의 세일즈 리더들을 대상으로 스핀셀링(SPIN Selling) 교육 (0) | 2012.11.13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웹케쉬] 협상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 (0) | 2012.11.04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몰렉스(Molex) 허스웨이트 스핀셀링 코칭 교육 실시 (0) | 2012.1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