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현대해상] CS신임코치들을 대상으로 고객 불만 처리 및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회의 진행과 문제해결을 위한 퍼실리테이션 스킬 교육(회의 잘 하는 법)을 진행했다. 모두 4차수에 걸쳐 진행되는 교육 중 3, 4차수로 서울연수원에서 실시했고, CS 관련 고객 불만을 해소하고 직원들의 근무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찾는 퍼실리테이션 스킬을 배우고 체화시켰다.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활동 > 교육 실시 관련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AVL] 효과적인 회의 진행과 창의적 문제해결 기법 - 퍼실리테이션 스킬 심화교육 (0) | 2012.05.28 |
---|---|
[효성그룹] 영업 임원 및 팀장 대상 세일즈 특강 (0) | 2012.05.23 |
[현대해상] 신임CS코치를 위한 회의 진행과 문제해결 퍼실리테이션 스킬 교육(2차수) (0) | 2012.05.17 |
[현대해상] CS코치를 위한 회의 진행과 문제해결 퍼실리테이션 스킬 교육 (1차수) (0) | 2012.05.17 |
[현대해상자동차손해사정] CS코치를 위한 회의 진행과 문제해결 퍼실리테이션 교육 (0) | 2012.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