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활동/교육 실시 관련 자료

[현대해상] 신임 CS코치 대상 고객 불만 처리 및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회의 진행과 문제해결을 위한 퍼실리테이션 스킬 교육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12. 5. 23. 22:27

 

 

 

에스비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현대해상] CS신임코치들을 대상으로 고객 불만 처리 및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회의 진행과 문제해결을 위한 퍼실리테이션 스킬 교육(회의 잘 하는 법)을 진행했다. 모두 4차수에 걸쳐 진행되는 교육 중 3, 4차수로 서울연수원에서 실시했고, CS 관련 고객 불만을 해소하고 직원들의 근무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찾는 퍼실리테이션 스킬을 배우고 체화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