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현대해상자동차손해사정] CS코치들을 대상으로 고객 불만 처리 및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회의 진행과 문제해결을 위한 퍼실리테이션 스킬 교육을 진행했다. 2차수에 걸쳐 진행되는 교육 중 1차수로 금산연수원에서 실시했고, CS 관련 고객 불만을 해소하고 직원들의 근무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찾는 퍼실리테이션 스킬을 베우고 실습을 통해 체화시켰다.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활동 > 교육 실시 관련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해상] CS코치를 위한 회의 진행과 문제해결 퍼실리테이션 스킬 교육 (1차수) (0) | 2012.05.17 |
---|---|
[현대해상자동차손해사정] CS코치를 위한 회의 진행과 문제해결 퍼실리테이션 교육 (0) | 2012.05.14 |
[병무청] 면접관 면접스킬 교육 (0) | 2012.05.09 |
[현대해상] 효과적인 회의진행과 창의적 문제해결을 위한 퍼실리테이션 스킬 (0) | 2012.05.07 |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대한생명] 스마트워크와 온라인협업 교육 실시 (0) | 2012.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