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활동/교육 실시 관련 자료

심재우 대표, OCAP(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고객상담 설득전문가 과정 진행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10. 5. 19. 20:20

SB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OCAP(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고객상담 설득전문가 과정을 2일간 진행했다.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설득을 위한 질문 스킬을 다루었다.
- 스트로우크
- 레이블링
- 경청
- 말하기
- 질문

참가자들은 학습한 내용을 가지고 팀별 실습을 통해 배운 스킬들을 도출하였고, 심재우 대표는 실습 내용에 대해 맞춤식 피드백을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