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OCAP(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고객상담 설득전문가 과정을 2일간 진행했다.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설득을 위한 질문 스킬을 다루었다.
- 스트로우크
- 레이블링
- 경청
- 말하기
- 질문
참가자들은 학습한 내용을 가지고 팀별 실습을 통해 배운 스킬들을 도출하였고, 심재우 대표는 실습 내용에 대해 맞춤식 피드백을 제공했다.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활동 > 교육 실시 관련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스토리텔링 교육 실시 (0) | 2010.05.29 |
---|---|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제주문화예술재단 퍼실리테이터 양성 교육 실시 (0) | 2010.05.29 |
심재우 대표, 삼천리(도시가스) 마케팅 아카데미에서 협상 교육 실시 (0) | 2010.05.15 |
심재우 대표, 코오롱아이넷 승진자 대상 리더십 파이프라인 교육 및 워크샵 (0) | 2010.05.14 |
푸르덴셜생명보험 워크스마트를 위한 타운미팅의 퍼실리테이터 교육(2차) (0) | 2010.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