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2일간에 걸쳐 SK네트웍스 패션사업부 백화점 관리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 설득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을 실시했다.
첫 날은 강의와 케이스스터디, 그리고 둘째 날은 고객의 문제와 니즈를 발굴하는 다양한 질문 만들기 실습으로 진행했다.
다룬 주제는 다음과 같다
- 스트로우크
- 레이블링
- 경청
- 질문
- 설득 프로세스
- 문제 발굴 기법
- 니즈 발굴 기법
- 문제를 니즈로 발전시키는 스킬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활동 > 교육 실시 관련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보생명 사내강사 대상 SPIN 세일즈 교육 실시 (0) | 2010.01.09 |
---|---|
KT 사내강사 대상으로 강의스킬 교육 (0) | 2009.12.31 |
아이디어스토밍 전문가-퍼실리테이터 양성 교육 (0) | 2009.12.17 |
ICPI(전문교육강사) 자격증 심사 (0) | 2009.12.17 |
지역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문제해결과 의사결정을 위한 퍼실리테이션 스킬 (0) | 2009.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