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자기소개서 샘플

자기소개서샘플 - 상품기획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08. 6. 16. 08:29

/기/소/개/서


 

 

 


진취적이며 조직에 융화될 있는

준비된 인재입니다!!

문서서식포탈비즈폼

 

 

성장배경

문서서식포탈비즈폼

 

바쁜 일상 중에서도 잠시동안의 여유를 즐기실 아는 아버지께서는, 시간이 나실 때마다 여행과 독서를 통해 삶을 더욱 풍요롭게 가꾸시는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분이십니다.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하시는 아버지의 말씀처럼, 역시 저에게 주어진 모든 일에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자세로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합니다.

 

성격 생활신조

문서서식포탈비즈폼

 

저는 매우 활발하고 적극적이며 긍정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대인관계가 매우 좋은 편이며 특히 조직 안에서 어려운 일을 함께 풀어가며, 조직에 충성하고 동료들과 함께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는 조직 가장 어울리는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일을 때는 신중하고 차분한 성격으로 실수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는 저는, 도전정신과 모험정신이 강해 19xx 여름에는 전국대학생 팔도강산 도보여행 완주를, 20xx 여름에는 제주도 자전거하이킹 완주를 해낸 있습니다. 또한, 한번 하고자 결심한 일에 대해서는 끈기와 인내를 갖고 반드시 이루어낼 정도로 진취적이고 성취감이 강한 편입니다.도전하는 젊음이 아름답다 믿는 저는, 어려운 과제에 도전할 가장 힘들면서도 행복감을 느낄 있습니다. 도전하지 않고 성취할 있는 것은 없고, 도전하지 않는 자에게 기회가 오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언제나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자세로 저에게 주어진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직 군인이셨던 아버지께서는 소령으로 전역하신 건축설계사무소에서 근무하시고 계십니다. 바쁘시지만 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시는 아버지는, 제겐 때론 애인 같고, 때론 친구 같은, 세상에서 제가 가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분입니다. 간호사로서 환자들에게 최선을 다하셨던 어머니께서는, 지금은 전업주부로서 아버지와 저희 딸들을 위해 모든 것을 양보하시는 사랑 많으신 분이십니다. 함께 있어 더욱 행복한 언니와 여동생, 그리고 저희 딸에게 언제나 사랑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시는 부모님께, 믿음을 있는 듬직한 딸이 되고 싶습니다.

 

경력 특기사항

문서서식포탈비즈폼

 

고등학교에 다니면서 봉사상을 수상하고 환경연구써클 부장을 역임하기도 한 저는, 현대 사회에서 가장 필요한 것 중의 하나인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해 보고 싶다는 생각에 영어영문학과로 진로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제 전공과목인 영어 공부는 물론이고 동아리 활동과 학회 활동에도 적극적인 자세로 참여해 주위 동료 및 선후배들과 함께 많은 사업들을 계획, 실천해 나갔습니다. 특히, 사물놀이 회장과 영어영문학과 학회장, 그리고 졸업준비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하면서 조직 안에서 리더로서의 역할의 중요성에 대해 알게 되었고, 조직을 잘 운영하기 위해서는 를 버리고 우리를 위해 헌신해야 한다는 희생정신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조직을 이끌어 오면서 제가 조직에 정말 잘 어울리는 성격을 지니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도 했습니다.

 

대학 졸업 후 좀더 정확하고 실생활에 유용한 영어를 배우고 싶다는 생각에 저는 국제교육원에서 실시한 어학코스를 수료했으며, 영어와 함께 현대사회에서 꼭 필요한 컴퓨터의 능숙한 활용을 위해 xx디지털대학에서 실시한 컴퓨터활용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저는 토익시험에서 xxx점을 받았으며 영어 작문이나 회화, 독해 등 영어에 관해서 라면 자신 있게 모든 분야를 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프로세서, 포토샵, 나모웹에디터 등의 컴퓨터 프로그램을 다루는데 매우 능숙한 편이며 인터넷도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동기 포부

문서서식포탈비즈폼

 

친구들과 함께 영어 공부를 하다 보면 가장 쉽게 있는 물건 중의 하나가 바로 전자사전입니다. 중에서도 우리나라 전자사전 최고 제품이라 있는 xx전자의 xx 시리즈는 정확하고 방대한 자료를 수록하고 있으면서도 가볍고 간편하게 들고 다닐 있어 학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xx여년간 고객중심의 가치경영, 창조하는 인재의 육성, 자연친화적인 기술개발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편의와 생활의 편리함을 위해 최상의 제품을 개발해 xx전자는, 앞으로 다가올 21세기 디지털 시대를 선도해 나갈 최고의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상품기획 분야에서 저의 모든 열정과 능력을 다해 힘껏 일해보고 싶습니다. 항상 고객의 제안과 비판에 귀를 기울여 분의 고객까지도 만족시킬 있는 상품기획가가 되겠습니다. 우리나라 팔도강산을 도보로 완주하고, 제주도를 자전거 한대로 완주했던 모험심과 기백을 가지고, 또한 항상 새로운 일에 도전정신과 진취적인 자세로 임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롭고 실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기획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직 안에 있을 가장 행복한 저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제게 주어진 모든 일에 인내와 끈기를 가지고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항상 자기계발에 힘쓰는 발전하는 사원이 되겠습니다. 함께 일하는 동료들에게 신뢰를 있는 믿음직한 사원이 것이며, xx전자의 발전이 저의 발전이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원자 ΟΟΟ 드림.

문서서식포탈비즈폼

 

출처 : 인크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