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우 대표, 삼성생명 GFC 13월차 GFC 스핀셀링 교육(4월 6일 @휴먼센터)
삼성생명 13월차 GFC 8기 교육을 진행중이다. 매월 진행되는 세일즈교육을 통해서 업그레이드 중이다. 신규고객을 발굴하고 개척하는 방법, 고객상담을 주도하는 기술, 고객의 문제와 니즈를 발굴하는 질문스킬 등 롤플레이와 실습을 통해서 스킬을 업그레이드했다.
[소감 모음]
질문의 중요성과 활용 연습의 중요성 등 교육을 통해 세일즈에 실제 도움울 받았습니다
질문하기의 중요성에 대하여 새롭게 느끼는 기회가 됐습니다.
질문하는 순서도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이 교육 내용을 영업할 때 사용할 수 있고 코칭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질문의 중요성을 확실하게 해 주셨네요....
많이 연습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품판매를 위해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도움이 되는 화법으로 접근해야 된다는 것을 배움
다양한 자료와 언론기사등을 준비하여 말보다 보여주는 상담이 효과적인 것을 알게됨
질문의 중요성과 필요성 위력을 너무 많이 느낀 시간이었읍니다.2)질문의 중요성3)프로세스를 더 연구하
어디에도 없던 짊문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과 활용
책과 카페는 꼭 봐야겠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신세계였습니다. 감사합니다.
1.생각하고 있었던 부분을 예를 들어 들으니 공감이 감.
2.질문의 화법이 어렵다는걸 느끼고 공부를 전문적으로 해야할 듯.
3.생각하고 생각해서 입장 바꿔 질문 화법 연습.
4.저차월 신입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함.
1) 질문 화법에 대한 새로운 발견
화법의 중요성
질문기법에 대해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에 대해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의 방법이 중요함을 깊게 느끼게 됨
보험 영업에 적용을 하려면 친분을 어느정도 쌓고 정보가 있어야 활용이 용이하겠다는 생각이 듬
1.질문 화법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게 됨
2.기업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해야 되겠다는 생각을 갖게 됨.
3.질문 기법에 대한 연습을 통해 영업력 향상시키겠다.
4.저차월 GFC들이 들으면 좋겠다.
1) 좋았던 것 : 세일즈 방법의 기초부분과 중요부분을 정확하게 알게되었다는 것이 가장 좋았다.
2) 배운 것 : 고객을 대면하면서 격게되는 상황중에 질문이 정말 중요하지만, 이렇게 질문이 중요한지는 생각을 못하고 살아온 것이 좀 아쉽게 생각하고 빨리 이런 교육을 통해 내용을 알았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다.
3) 앞으로의 활용 계획 : 삶과 실전에 활용하기
4) 본 교육을 누구에게 추천하고 싶은지? 신인선배님들 그리고 지인 누구나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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