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B인사이트셀링 세일즈 협상스킬 교육
교육 목적
우리들은 모든 비즈니스에서 고객과 접하고, 고객과 협상한다. 경쟁사로 인하여 이러한 협상은 더욱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된다. 어떻게든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성공적인 협상을 통하여 자사에 유리한 조건으로 계약을 해야 한다. 동시에 고객도 계약 내용에 만족하게 만드는 협상 기술이 높이 요구되고 있다. 현장 조사에 의하면 성공적인 비즈니스맨들은 탁월한 협상기술도 체득하여 사용하고 있음을 확인하였다.
따라서, 본 교육의 목적은
• 고객과 성공적인 협상을 수행하여 자사에 유리한 조건의 계약을 체결하고
• 고객도 계약 내용에 만족하게 하는 윈-윈 협상 기술과 프로세스, 그리고 전략수립 도구들을
• 짧은 시간 내에
•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습득하여
• 현업에 즉시 활용하여
•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창출
하도록 한다.
누구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인가?
1.비즈니스 고객을 대응하고 협상을 자주 하는 경우
2.효율적인 협상기술을 통한 비즈니스 성과를 더욱 높이려 할 때
3.고객과의 협상에서 경험이나 자신감이 없는 사람
4.업무상 고객협상에 대한 부담감이나 불안감이 많은 사람
5.협상의 주도권을 갖지 못하는 사람
6.협상의 결과가 불만족스러운 사람
7.전문가 수준의 협상 역량을 목표로 하는 사람
8.윈-윈 협상 능력을 배양하여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려는 사람
협상 교육 프로그램의 차별성
1.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협상기술을 체득하여, 자사에 유리한 계약을 체결하고, 동시에 고객도 만족시키는 성공적인
협상 역량 체득
2. 성공적인 협상가들의 노하우를 이론과 실습으로 체득
3. 효율적인 국제협상을 위한 나라별 비즈니스 스타일 분석과 협상전략수립 기법과 툴 사용법 체득
4. 교육 이수 후에도, 참가자 스스로 자신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체계적인 노하우 전수
5. 20년 이상 강사가 직접 경험한 풍부한 실전과 노하우 전수
6. 참가자들이 충분한 실습을 통하여 필요한 역량 체득
7. 협상 영화를 통하여 협상에 대한 프로세스와 전략, 전술 사용법, 그리고 최고협상가의 역량을 배운다
8.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설득 프로세스를 이해하여, 협상에서의 성공률을 높인다.
교육 이수 후 효과
1.고객의 문제와 니즈를 개발하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10단계 세일즈 프로세스, 10단계 설득 프로세스의
이해와 활용
2.협상에 대한 전략과 전술, 그리고 지식과 기술을 배양하고 체득하여, 고객대응 협상역량을 향상
3.고객과 자사 모두 만족하는 윈-윈 협상으로 이끄는 기술과 역량을 체득
4.협상을 위한 효율적인 전략을 수립하고, 협상에서 파워를 가지는 기술을 익히며, 양보하고 마무리 하는
기술, 그리고 상대에게 속지 않는 기술을 습득
5.경쟁사와의 차별화로 자사의 신뢰도와 수주 성공률을 높임
6.자신의 역량 향상을 통하여 자기계발은 물론, 회사의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
7.국제협상 기술과 전술을 익히고, 이문화 비즈니스에 대한 적응력을 키운다
8.어떤 종류의 비즈니스 협상에서도 이기는 전략과 전술을 체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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