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챗GPT & 메타버스

김해고 메타버스 1일 캠프를 위한 신규 리더 양성 과정 (1회차)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22. 3. 20. 22:33

김해고 메타버스 1일 캠프를 위한 신규 리더 양성 과정 (1회차)

김해고는 지난 1월에 게더타운에 "김해고타운" 맵을 개발하여 런칭하고, 30명의 학생들을 선발하여 1월과 2월 두 달 동안 겨울캠프를 진행했다.

교장선생님의 관심과 지원으로 김해고타운을 전교 학생들에게 알리고 확산하기 위한 방안으로

5월 4일 전교생 대상의 1일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학생이 주도하는 캠프 진행을 위해서 이번에 입학한 고1을 대상으로 신규 리더를 선발하여 교육과 훈련을 진행한다.

오늘부터 매주 1회씩 약 30명의 지원자들과 조장으로 선정된 3명의 리더들과 같이 두 달 간의 여정을 시작했다.

오늘 참가한 학생들의 소감이다.

오늘 메타버스 안에 우리 학교를 보고 짧은 시간이었지만 구경도 해보고 해서 재미있었고 다음 시간에는 어떤 활동을 할지 궁금하고 빨리 재미있고 멋있게 완성 시키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다음주 수요일에 조장으로서 만나겠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게더타운에 대해 조금 더 알게 된 것 같다
오늘 게더타운을 처음 배워봤는데 여러가지 활동들도 해보고 재밌게 해서 너무 좋았습니당
이런 활동은 처음이었는데 내가 직접 방도 꾸미고 게임기를 설치해 게임을 하는 등 이러한 활동이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어 가지고 다음이 기대된다
새로운 경험을 해서 신기하고 흥미에도 맞아서 정말 재미있네요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메타버스 안에 김해고가 있어서 신기했다 다음 시간이 기대가 된다
오늘 김해고 게더타운에 들어가봤는데 재미있었고 다음 수업이 기대가 되네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1시간30분동안 저와 제 동무들을 위해서 시간과 노력과 힘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시고 오늘배운것을 복습과 복습을 더하여 열심히 더 발전한 모습으로 다음주 만나 뵙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이 수업 참신하고 정말 잘 만든 것 같네요. 저도 맘스퀘스천 들어가도록 노력 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수업도 기대할게요^^
오늘이 첫 수업이었는데 메타버스와 게더타운에 대해서 배우고 직접 방을 만드는 것이 굉장히 즐거웠습니다
여러가지 새롭고 신기한 것을 배워 재미있었고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할지 기대가 되고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이때까지 알지 못했던 게더타운을 알게 되어서 좋았고 앞으로도 유익하게 쓰일 게더타운을 더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당
시간가는 줄 몰랐네요ㅋㅋ 재밌었어요! 흥미롭고 다음에는 뭐할지 기대가 되네요!
재미있었고 다음에 어떤 활동을 할지 기대됨
처음 해 보는 것임에도 위화감 없이 쉽게 접근할 수 있고 가상세계에서 사람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것이 정말
오늘 새로운 것들을 배우니 재미있었어요
게더타운을 해보니 너무 재밌었다
재미있는 플랫폼을 알게 되어 기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