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트워크-스마트워크

리모트워크 02 - 트렐로-온라인 업무 관리 & 협업 솔루션(14분 30초)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20. 10. 25. 00:20

 

 

 

개인과 팀의 협업과 생산성을 높여준다. 아나로그 업무 관리를 온라인 디지털로 한 눈에 모든 정보

를 시각적으로 파악 작업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효율적으로 협업을 돕는 툴 워크플로우를 시각화해서 시작부터 끝까지 프로젝트의 개요와 진행을 제공하는 칸반의 원칙을 따른다 Big Picture부터 상세한 내용까지 모든 내용을 Trello Board에서 확인할 수 있음 초대되거나 공유된 모든 사람이 task의 현재 상태를 파악 원활한 협업 환경 제공 제한 없는 사용 방식을 통해, 원하는 데로 Trello를 활용 더 이상 Email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모든 작업 상황을 언제든지 파악 중요한 기한을 Due Date 또는 달력으로 관리 Trello 는 당신이 어떤 상황에서든 당신의 팀과 협업이 가능하도록 함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고 공유됨 브라우저 & 모바일 환경 동시 지원 (Offline 상태도 사용 가능!) 무료 계정 제공 – 카드에 첨부 파일 크기는 10MB로 제한 / 보드 당 1개 파워-업만 사용 가능 구글 드라이브, 드롭박스, 박스와의 링크 기능을 제공한다.

 

 

자주 사용하는 트렐로의 사용법을 동영상으로 설명한다.

 

youtu.be/Bthz3zS7RNs

 

 

리모트워크 01-ZOOM 화상회의 => youtu.be/Ewa0Ut_jl1c

 

 

 

 

리모트워트 03 - 뮤럴-리모트 비주얼씽킹 협업 도구 => youtu.be/EGHOPYUFJPM

 

 

 

QR코드로 해당 동영상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