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는 삼성전자 파트장 대상으로 "리더십의 재발견" 교육을 2차수에 걸처 실시했다.
본 교육에서는 다음의 내용을 다룬다.
- 성장 및 소통 리더십
- GE의 9가지 성장 리더십
- 리더십의 정의와 행동 강령
- 지점장에게 필요한 리더십은 무엇일까?
- 경영이념과 고객행복헌장에 필요한 행동강령은 무엇인가?
- 소통의 방법과 기술(오라인/오프라인 소통)
- 팀원들의 자발성과 오너십을 고취시키는 리더십
- 고객 인사이트 리더십
- 고객의 요구와 욕구를 왜 구분해야 하는가?
- 고객 인사이트는 무엇이고 어떻게 찾는가?
- 고객 인사이트를 충족시키는 액션플랜
- 코칭 리더십
- 코칭 리더십이 왜 필요한가?
- 코칭의 9단계 프로세스(DCPTGOPDR)
본 교육은 강의와 실습을 통해 리더십에 필요한 지식과 스킬을 체화하게 된다.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활동 > 교육 실시 관련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스비컨설팅의 심재우 대표, [신한카드] 직원 대상 SNS를 통한 인적 네트워크 확장 및 관리 전략' 교육 실시 (0) | 2017.11.11 |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평화발레오 팀장 대상 리더의 역량과 전략적 성과관리 교육 실시 (0) | 2017.11.11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한솔제지 영업혁신아카데미 "세일즈마스터"양성 "B2B 인사이트 셀링 협상 전략" 교육 실시 (0) | 2017.10.18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한솔제지 영업혁신아카데미 "세일즈마스터"양성 "B2B 인사이트 셀링 제안전략" 교육 실시 (0) | 2017.10.18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화승그룹 리더 대상 "객관성" 스킬 교육 실시 (0) | 2017.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