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Electric / Microsoft / IBM / HP / NCR / Baxter / MSC Software / Green Tweed / Boehringer Ingelheim / Teradata / Citibank / Exxonmobil / AIA / Infenion / Lubrizol / Straumann / AVL / Prudential / Siemens / Novartis / Drager / SAP / Datacraft / Lilly / Solidworks / Amer Sports / Molex / Ericsson / Symantec / Merck / AZEM / Inficon / ACE / Covidien
스핀셀링은 B2B 비즈니스에 특화된 세일즈 교육으로 고객상담스킬을 위한 4가지 질문스킬을 다룬다.
스핀셀링은 기존 교육과 달리 다양하고도 체계적인 액티비티가 가미되었고, 참가자들이 스핀의 개념과 스킬을 보다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체득하도록 구성되어 참가자들로부터 재미있고 활기차며, 동시에 교육적 효과도 좋다는 평을 받았다.
2일간 진행된 스핀교육은 약 20가지의 케이스스터디, 문제풀이, 상담 계획하기, 롤플레이 등을 통해 참가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활동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스핀셀링의 커리큘럼은 다음과 같았다.
1. 과정 소개
2. 니즈 구분
3. 구매 약속
4. 탐색 스킬
5. 상담 계획
6. 스킬 검토
7. 역량 입증
8. 구매 약속
9. 스킬 연마
수 년간 본 교육이 진행된 다국적기업들은 각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한 회사들로서 최신의 세일즈 기술과 방법을 통해 세일즈포스를 높이고, 신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효과를 얻고 있다.
이번 교육에서는 참가자들이 교육 시작 후에 인셀랩 세일즈능력진단을 실시하여 개인별, 그룹별 교육의 향상도를 수치적으로 측정하고 분석하여 개인의 역량 발전을 확인하여 교육을 효과를 높였다.
허스웨이트 스핀셀링, 스핀셀링 전략, 스핀셀링 코칭 교육을 이수한 기업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
General Electric / Microsoft / IBM / HP / NCR / Baxter / MSC Software / Green Tweed / Boehringer Ingelheim / Teradata / Citibank / Exxonmobil / AIA / Infenion / Lubrizol / Straumann / AVL / Prudential / Siemens / Novartis / Drager / SAP / Datacraft / Lilly / Solidworks / Amer Sports / Molex / Ericsson / Symantec / Merck / AZEM / Inficon / ACE / Covidi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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