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는 대구 세명병원에서 추진할 NPS(순추천고객지수) 교육 과정에서 실습을 진행할 코치 양성 교육을 실시했다.
1. NPS 이해
- 좋은 이익 vs. 나쁜 이익
- 컬트 브랜드
2. NPS 운영 모델
- Net Promotor 운영 모델
- NPS 진단 질문 리스트
3. 고객기반 파악하기- 고객 매트릭스
- 수익성-NPS 그리드
- 고객 유형별 분류 및 전략 개발
- 고객 경험 통로 분석 => 고객경험 핵심 요소 추출
위와 같은 내용들을 다루고, 실습으로 진행하게될 과정들을 코칭할 실습코치 양성 교육을 진행했다.
세명병원은 종합병원으로 성정하기 위한 혁신 프로그램으로 NPS 과정을 선정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활동 > 교육 실시 관련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STN 직원 대상 인사이트 셀링 고객상담 스킬 교육 실시 (0) | 2017.02.12 |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CMT 직원 대상 인사이트 셀링 고객상담 스킬 교육 실시 (0) | 2017.02.08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이니스프리 팀장 대상 "구성원들의 업무몰입을 높이기 위한 방안" 교육 진행 (0) | 2017.01.24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삼성디스플레이에서 임직원들의 '일하는 문화' 측정 Index 개발 관련 교육 실시 (0) | 2017.01.21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한솔케미칼 울산공장 직원 대상 "유대인의 창의성 및 질문 스킬" 교육 실시 (0) | 2016.1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