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는 2일간 AVL코리아 직원 대상으로 "고객가치 및 차별성 개발"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은 다음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됐다.
1. 세일즈 능력 사전진단
2. 고객상담 능력 클리닉
3. 인사이트 셀링 모델 & 프로세스
4. 고객가치와 차별성 개발 - 고객 프로필 & 고객가치맵
5. 고객가치를 통한 상담 실습 및 피드백
6. 세일즈 능력 사후진단
7. 과정 정리
교육 전과 후에는 "인셀랩 B2B 세일즈 능력 진단"을 실시하여 교육의 효과를 측정했다.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활동 > 교육 실시 관련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노벨리스코리아 직원 대상 'GE식 퍼실리테이션' 교육 실시 (0) | 2016.10.22 |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노벨리스코리아 직원 대상 '2A4문제해결' 교육 실시 (0) | 2016.10.22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NTT코리아 세일즈매니저 대상으로 허스웨이트 스핀셀링 코칭 교육 실시 (0) | 2016.10.14 |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NTT Korea 셀러 대상 미국 허스웨이트 스핀셀링2.0 교육 진행 (0) | 2016.10.14 |
에스비컨설팅의 심재우 대표, 롯데렌탈 셀러들을 대상 "성공영업인의 세일즈 비법" 주제로 교육 진행(3차수) (0) | 2016.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