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9월30일 Twitter 이야기 http://t.co/kHO6ZcSV
-
2011년 9월30일 Facebook 이야기 http://t.co/cjB3XRUv
-
지원이도 프레젠테이션에서 자신의 문제점과 개선점을 명확히 파악한 것으로 보인다. 부단히 그리고 의식적으로 개선하고 체득해 해라. 수고했다.
2주차 수업이 있었습니다. 1주차에 대표님이 피드백해주신 내용을 중심으로 다시 프레젠테이션 작성 및 발표하였습니다. 4명 모두 많은 수정과 준비가 있었다고 생각되며 4명 모두 전주보단 좋아진 프레젠테이션을 가져왔다고 생각합니다. 전보다 화면구성과 내용의 전달성은 좋진 것 같습니다. 아... -
고객로열티에 대한 페이지를 개설했습니다. 페북 친구분들의 많은 참여와 응원을 바랍니다.
http://www.facebook.com/media/set/?set=a.269607999736792.71876.269592146405044&saved#!/pages/%EA%B3%A0%EA%B0%9D-%EB%A1%9C%EC%97%B4%ED%8B%B0Customer-Loyalty/269592146405044고객로열티를 통해서 비즈니스를 성장 시키는 것이 일류 글로벌 기업들의 목표입니다. 입소문, 재구매, 추천을 활용하는 방법과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소셜 웹 도구들 > 페이스북 & 트위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 10월5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10.05 |
---|---|
2011년 10월2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10.02 |
2011년 9월30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9.30 |
2011년 9월29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9.29 |
2011년 9월28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