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다국적제약사인 릴리(Lilly)의 KAM(Key Account Manager)들을
대상으로 미국 허스웨이트의 스핀셀링(SPIN Selling) 교육을 3일간 실시했다.
본 교육에서는 다음의 내용들을 다루었다.
- 스핀의 4가지 질문
- 문제와 니즈의 차이
- 저항을 에방하는 방법
- 문제를 니즈로 발전시키는 방법
- 스핀 셀링의 9가지 행동유형
- 고객의 구매 사이클
- 고객의 의사결정 기준에 영향력을 미치는 방법
실습과 피드백을 통해 질문 사용법을 체득화 했고, 고객과의 상담을 위한 상담전력 수립 및 상담 기법을 업그레이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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