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하이마트 예비지점장을 대상으로 '리더십 스킬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본 교육에서는 다음의 내용을 다루었다.
1. 성장 및 소통 리더십
- GE의 9가지 성장 리더십
- 리더십의 정의와 행동 강령
- 지점장에게 필요한 리더십은 무엇일까?
- 하이마트 경영이념과 고객행복헌장에 필요한 행동강령은 무엇인가?
- 소통의 방법과 기술(오라인/오프라인 소통)
- 팀원들의 자발성과 오너십을 고취시키는 리더십
2. 고객 인사이트 리더십
- 고객의 요구와 욕구를 왜 구분해야 하는가?
- 고객 인사이트는 무엇이고 어떻게 찾는가?
- 고객 인사이트를 충족시키는 액션플랜
3. 코칭 리더십
- 코칭 리더십이 왜 필요한가?
- 코칭의 9단계 프로세스(DCPTGOPDR)
본 교육은 강의와 실습을 통해 리더십에 필요한 지식과 스킬을 체화했다.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활동 > 교육 실시 관련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릴리(Lilly) 제약] 허스웨이트 스핀셀링 교육 실시 (0) | 2011.09.21 |
---|---|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동양종합금융증권] 퍼실리테이션 스킬 교육 실시 (0) | 2011.09.16 |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하나금융그룹] 하나인 워크샵 퍼실리테이터 코칭 실시 (0) | 2011.09.07 |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하나은행] 하나인 워크샵 퍼실리테이터 양성 교육 실시 (0) | 2011.09.06 |
Sb컨설팅 심재우대표, [두산엔진] 위닝미팅 퍼실리테이터 양성 교육(3차) 실시 (0) | 2011.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