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5월26일 Twitter 이야기 http://nblo.gs/ilDXY
-
2011년 5월26일 Facebook 이야기 http://nblo.gs/imxls
-
고객상담 설득전문가 과정 2일차 십습으로 고객의 요구에 대한 욕구를 분석하고 대응전략을 만들고 있습니다. http://twitpic.com/52z85c
'소셜 웹 도구들 > 페이스북 & 트위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 5월30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5.30 |
---|---|
2011년 5월29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5.29 |
2011년 5월26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5.26 |
2011년 5월24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5.24 |
2011년 5월23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