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1박2일간 독일계 의료기 제조업체인 '드래가코리아'의 마케팅과 세일즈 직원들을 대상으로 스핀 셀링(SPIN Selling) 교육을 진행했다.
허스웨이트에서 개발한 스핀 셀링을 통해 세일즈에서 사용되는 네 가지 질문과 상담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체득했으며, 롤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질문 스킬을 활용하고, 전문가의 피드백을 통해 스킬을 개발했다.
- 고객의 문제를 발굴하고 니즈로 발전시키는 방법
- 저항을 사전에 방지하는 방법
- 장점을 이점으로 만드는 방법
- 문제를 더욱 확대시키는 방법
-상담 계획을 만드는 방법
등을 다루고, 실습을 통해 심화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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