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한진정보통신 과장 승진대상자에게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을 진행했다.
본 교육에서는 상대를 효과적으로 설득하는 스킬을 다루었고, 특히 질문에 대해 중점적으로 실습하고 피드백을 통해 체화시켰다.
- 커뮤니케이션 스킬(스트로우크, 레이블링, 경청, 말하기, 질문)
- 고객의 문제와 니즈를 발굴하는 방법
- 질문의 종류 및 유형별 활용 방법
- 고객의 저항을 방지하는 방법
- 유형별 질문 만들기 실습 및 피드백
동영상 자료를 보면서 설득의 요소를 추출하고 심화시켰다.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활동 > 교육 실시 관련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SB컨설팅의 심재우 대표, 에너지관리공단 스폰서 1박2일 타운미팅 진행 (0) | 2010.09.10 |
---|---|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한진정보통신 과장 승진대상자 "협상 스킬" 교육 (0) | 2010.09.07 |
한진정보통신 차장 승진대상자 교육 - 변화관리 CAP(변화가속화 프로세스) (0) | 2010.09.04 |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한진정보통신 차장 승진대상자 퍼실리테이션 교육 (0) | 2010.09.02 |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한진정보통신 부장 승진대상자 퍼실리테이터 교육 (0) | 2010.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