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KT 대리점/판매점 마케팅매니저 대상으로 '대리점 컨설팅 및 코칭 스킬'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에서는 다음의 주제들을 다루었다.
- 대리점 사장 대상 세일즈 컨설팅 주제와 방법
- 대리점 직원 대상 세일즈 코칭 내용과 방법
- 휴대폰 시장의 메가트랜드 찾기
- 고객 인사이트와 니즈 찾기
- 경쟁사 대비 차별성 만들기
- 스마트폰 관련 세일즈전략
- 세일즈 스킬과 고객 상담 및 질문법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활동 > 교육 실시 관련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개교육-아이디어스토밍 전문가 퍼실리테이터 양성 (0) | 2010.02.21 |
---|---|
공개교육-텐텐텐 면접 스킬 (0) | 2010.02.21 |
하나은행 CS 마스터리더 코칭 및 강의스킬 교육 (0) | 2010.01.30 |
하나은행 시니어리더 대상 "전략적 사고와 문제해결" 교육 (0) | 2010.01.24 |
현대자동차 CAP 추진당담자 타운미팅 퍼실리테이션 교육 (0) | 2010.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