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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PTs #102] Target Audience Insight Strategy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23. 12. 22. 06:00

[GPTs #102] Target Audience Insight Strategy

 

 

 

 

 

 

 

 

대상 연구 GPT 만들기

 

타겟 고객을 이해하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의 핵심입니다.

[GPTs #102] Target Audience Insight Strategy를 사용하면 이상적인 고객의 행동, 문제점, 목표 및 열망을 깊이 파고들 수 있습니다.

 

탐색하려는 인구통계학적, 심리적 특성에 대해 GPT에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하는 것부터 시작하세.

예를 들어, 타겟 고객이 직면한 연령, 성별, 위치, 관심사 및 과제에 대한 통찰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생성하려는 사용자 페르소나 또는 고객 아바타 유형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개인 선호도, 문제점, 목표를 포 함하는 세부 프로필을 생성하도록 GPT에 지시할 수 있습니다.

 

GPT가 소셜 미디어 데이터를 분석하고,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업계별 포럼을 탐색하여 귀중한 통찰력을 수집하도 록 할지 지정하세요. AI 도구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면 청중의 동기와 요구 사항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통해 귀하는 마케팅 캠페인, 콘텐츠 및 제품 제공 사항을 맞춤화하여 타겟 인구통계의 공감을 더욱 효과적으로 이끌어 궁극적으로 마케팅 노력의 참여 및 전환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타겟 고객의 인구 통계적 및 심리적 특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이는 나이, 성별, 위치, 관심사 및 도전 과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사용자 인물상이나 고객 아바타에 대한 자세한 프로필을 요청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개인적인 취향, 도전 과제, 목표 및 열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데이터 분석, 설문 조사 실시 및 업계 포럼 탐색을 통해 가치 있는 통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마케팅 캠페인, 콘텐츠 및 제품 제안을 타겟 인구에게 효과적으로 맞추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결국 참여도와 전환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내 목표 시장의 인구통계학적 프로필은 무엇입니까?

귀하의 목표 시장에 대한 자세한 인구통계학적 프로필을 제공하려면 귀하의 비즈니스나 제품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정보가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 유형: 무엇을 제공하고 있나요? 실제 제품인가요, 디지털 서비스인가요, 앱인가요?

산업 또는 부문: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는 어느 산업에 속합니까? 예를 들어 기술, 패션, 건강 및 웰니스, 교육 등이 있습니다.

주요 용도 또는 적용: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되도록 의도되었습니까? 개인용, 업무용, 레저용, 교육용 등인가요?

현재 고객 기반(해당되는 경우): 이미 고객 기반이 있는 경우 현재 고객의 일반적인 특성을 설명할 수 있습니까?

지리적 초점: 도시, 지역, 국가와 같은 특정 지리적 영역을 타겟팅합니까, 아니면 글로벌 지향입니까?

알려진 경쟁자: 주요 경쟁자가 있다면 누구입니까? 이를 아는 것은 그들이 수용하는 시장 부문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유한 판매 포인트(USP) 또는 차별화 요소: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다른 제품과 차별화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정보를 통해 저는 귀하의 목표 시장에 대해 보다 정확하고 관련성이 높은 인구통계학적 프로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내 제품 고객의 소셜 미디어 동향을 분석할 수 있나요?

 

귀하의 제품 타겟 고객과 관련된 소셜 미디어 트렌드를 분석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계속 진행하려면 제품에 대한 몇 가지 정보가 필요합니다.

제품 설명: 주요 용도 및 고유한 기능을 포함하여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현재 타겟층: 이미 타겟층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연령대, 성별, 위치, 관심사 등 세부정보를 입력하세요.

관심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분석에 가장 관심이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예: Facebook, Instagram, Twitter, TikTok, LinkedIn).

경쟁사(해당하는 경우): 소셜 미디어 존재를 분석하면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므로 해당 분야의 알려진 경쟁사입니다.

특정 목표 또는 질문: 참여도 증가, 브랜드 인지도 또는 청중에 대한 특정 질문과 같은 구체적인 목표가 있는 경우.

이 정보를 통해 저는 귀사 제품의 잠재고객에 맞는 소셜 미디어 트렌드와 통찰력에 대한 보다 맞춤화된 분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