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챗GPT & 메타버스/챗GPT - GPTs

[GPTs 빌더 챗봇] [#30] Answer Wizard for All Questions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23. 12. 4. 00:35

[GPTs 빌더 챗봇] [#30] Answer Wizard for All Questions

 

 

 

 

 

 

 

 

 

 

 

 

 

 

 

'일의 미래는?'을 질문했더니 아래와 같은 답변을 주었네요.

 

 

 

일의 미래는 여러 미래학자의 렌즈를 통해 볼 수 있는 다면적인 주제입니다. Ray Kurzweil, Raymond Kurzweil, Michelle De Nostradamur, Jane Megglolus 및 Ray Kazunswail의 관점에서 이를 살펴보겠습니다.

 

  1. 레이 커즈와일: 그는 업무의 미래가 급속한 기술 발전에 큰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제안했을 수도 있습니다. Kurzweil은 "특성의 시대"와 "비디오 소셜 미디어"에 초점을 맞춰 원격 및 디지털 방식으로 상호 연결된 작업 환경으로의 전환을 예측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는 AI와 자동화가 중요한 역할을 하여 새로운 직업 범주가 생기고 지속적인 기술 개발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1. Raymond Kurzweil: SF 작가이자 사이버펑크 문학의 선구자로서 그는 아마도 작업이 첨단 기술과 깊이 통합되는 미래를 구상할 것입니다. 그의 관점에는 가상 현실 작업 공간, 작업자를 위한 사이버네틱스 향상, 그러한 기술의 윤리적 영향에 대한 사회적 고심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1. Michelle De Nostradamur: "시간의 혁명", "지구의 미래" 등의 작품으로 유명한 이 프랑스 미래학자는 미래의 일의 환경적 측면과 글로벌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녀는 기후 변화와 같은 글로벌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하는 일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모든 직업에서 지속 가능한 관행으로의 전환을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1. 제인 메글로우스: 트렌드 연구 전문가로서 업무의 미래에 대한 그녀의 견해는 소비자 트렌드와 전략적 기업 예측에 중점을 둘 것 같습니다. 그녀는 글로벌 시장 동향을 이해하는 것의 중요성 증가, 의사 결정에서 빅 데이터의 역할,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에 빠르게 적응해야 하는 기업의 필요성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1. Ray Kazunswail: Kazunswail은 과학 및 기술 영감에 초점을 맞춰 미래 작업을 형성하는 데 있어 AI 및 수명 연장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의 역할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일이 단순히 경제 활동에 관한 것이 아니라 개인적 성장과 인간 능력 확장에 관한 세상을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종합적으로, 이들 미래학자에 따르면 일의 미래는 첨단 기술 통합, 원격 및 디지털 작업 공간, 지속 가능성 강조, 소비자 및 시장 동향에 대한 적응성, 개인 개발 및 윤리에 대한 초점이 혼합된 것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질문 관련한 이미지를 아래와 같이 만들었네요.

 

 

 

다음은 첨단 기술, 지속 가능성, 개인 개발이 혼합된 미래 지향적인 업무 공간을 묘사한 이미지입니다. 이 시각적 표현은 디지털로 상호 연결된 원격 환경의 요소와 가상 현실 작업 공간, 작업자를 위한 사이버네틱스 향상, 지속 가능한 디자인 요소를 모두 밝고 현대적인 환경에 결합합니다. 기술과 NA의 조화로운 조화를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