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참가자들은 체계적이고 분석적인 방법과 도구, 프로세스를 통해 보다 효과적이고 전략적인 제안 방법을 개발할 수 있는 좋은 교육이라는 소감들을 말했다.
1. 신규고객사 진입 전략 개발
2. 구매 관련 이해관계자 (구매센터) 분석 및 대응 전략 개발
3. 고객의 의사결정 기준 분석
4. 의사결정 기준에 기반한 경쟁사 대비 감.약점 분석
5. 비즈니스 성공의 CSF(핵심성공요인) 분석 및 전략 개발
6. SWOT 분석 및 전략 개발
7. 제안 전략 개발
8. 고객 설득을 위한 질문 개발
실습에서는 팀별로 실제 세일즈 사례를 가지고 실습을 진행했고, 왜 성공하거나 실패했는지에 대한 원인과 향후 대책 등을 분석하고 리뷰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 참가자들은 체계적이고 분석적인 방법과 도구, 프로세스를 통해 보다 효과적이고 전략적인 제안 방법을 개발할 수 있는 좋은 교육이라는 소감들을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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