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셀랩(InSellLab)

인셀랩 세일즈능력평가 소개 자료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15. 10. 22. 17:58

 

 

 

 

 

 

 

 

 

 

 

 

 

 

 

 

 

 

 

 

 

 

 

 

 

 

 

 

 

 

 

 

 

 

 

 

 

 

 

 

 

 

 

인셀랩(INsight SELLing Lab) 세일즈능력평가는

31 이상의 글로벌 실무 및 교육컨설팅 노하우와 경험을 기반으로 정교한 알고리즘을 자체적으로 개발한 것으로, 개인이 어떤 직무나 업무에서, 고객이나 상대방과 대화를 통해 상담하고 설득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컨셉과 방법들을 온라인 상에서 평가문제 풀이를 통해 분석하여 객관적인 수치로 보여 드립니다.

여러분의 세일능력을 분석하고, 분석 결과를 정교한 공식의 알고리즘으로 계산하여

1.15가지 영역에 대한 점수(InSellLab SCT)
2.전체 평균 점수(InSellLab SCS)로 보여 줍니다.

셀랩 세일즈능력평가의 평가문제와 분석 알고리즘은 5개의 B2B 세일즈 국제공인퍼실리테이터 자격증과 31년의 글로벌 비즈니스 및 기업 셀러 대상 교육을 통해 검증된 것으로, 세일즈능력평가 결과가 실제 비즈니스 케이스와 일치함은 수 많은 고객들을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인셀랩 세일즈능력평가는 15가지 핵심 영역을 기준으로 테스트 결과를 분석하여 점수화 합니다.

 

 

인셀랩 세일즈능력평가 (SCS)15핵심 지표

1. 효과적인 상담주도력

2. 상대방에게 공감과 경청하고, 자신을 파트너로 인식시키는 설득능력

3. 상대방의 문제와 니즈를 발굴하는 질문 활용 능력

4. 상대방에게 줄 수 있는 이점과 가치를 찾아, 맞춤식 솔루션과 가치제안을 개발하는 능력

5. 저항 (이슈 & 불안) 을 예방(처리하는 것이 아니고)하는 능력

6. 세일즈 기회와 신규 고객을 발굴하고, 접촉 및 팔로우업 하는 능력

7. 오프닝 및 클로징 능력

8. 구매센터 및 경쟁상황, 세일즈의 성공과 실패 요인 등을 분석하는 능력

9. 세일즈 전략 개발 능력 (구매센터 설득 전략, 구매의사결정 기준 확인, 경쟁전략 등)

10. 세일즈 협상 능력

11. 상담 시나리오 대응 능력

12. 질문 유형 구분

13. 고객 상황별 질문 활용

14. 시나리오별 세일즈 전략

15. 시나리오별 세일즈 협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