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자동차용 시험장비 생산업체인 오스트리아의 [AVL]에서 세일즈 리더들을 대상으로 'Opportunity Management & Customer Interaction' 교육을 실시했다. 본 과정은 AVL 본사에서 설계한 것으로 독일의 컨설팅사의 지원으로 한국에서 실시한 2번째 과정이다. 지난 해에 이어 심재우 대표는 독일인 컨설턴트와 함께 본 과정을 진행했고, 커스터마이징 및 로컬러이징을 통해 향후부터 독자적으로 진행하게 된다.
CRM 도구인 세일즈포스닷컴(Salesforce.com)을 접목하여 비즈니스 세일즈 기회를 관리하고 창출하는 과정으로 매우 높은 활용도와 성과를 얻고 있다.
스핀셀링의 구매사이클의 5단계를 기반으로 커스터마이징한 세일즈포스닷컴의 용어와 의미, 그리고 사용법도 함께 다루었다.
이어서 고객과의 소통과 설득을 위한 Customer Interaction 과정도 다루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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