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허스웨이트 스핀셀링의 국제공인강사이며 SB컨설팅의 심재우대표는 [아머스포츠] 세일즈리더들을 대상으로 2일간 스핀셀링 교육을 실시했다.
본 교육에서는 스핀의 4가지 질문 유형과 사용방법, 고객의 문제와 니즈를 발굴하는 법, 장점을 이점으로 만드는 법, 롤플레이 등을 통해 세일즈 질문 기술을 개발하고 체득했다.
겨울스포츠인 스키와 스키보드의 대표인 살로몬(Salomon)과 아토믹(Atomic), 윌슨 골프와 테니스, 배드민턴 등 다양한 스포츠 용품을 제조 판매하는 한국 지사인 아머스포츠 코리아는 글로벌 세일즈포스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미국 허스웨이트의 스핀셀링을 도입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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