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롯데정보통신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인사이트 셀링 및 세일즈 전략' 교육을 3일간 실시했다.
본 교육에서는
다음의 내용들을 다루었다.
- 커뮤니케이션 스킬(스트로우크, 레이블링, 경청, 말하기, 질문)
- 고객의 문제와 니즈를
발굴하는 방법
- 질문의 종류 및 유형별 활용 방법
- 고객의 저항을 방지하는 방법
- 장점을 이점으로 만드는 방법
- 유형별 질문 만들기 실습 및 피드백
- 상담 전략 수립 방법
- 사례에 대한 롤플레이 및 피드백
- 고객사 진입
전략
- 의사결정권자를 만나는 방법
- 3가지 저항에 대한 전략
- 취약성 분석 및 극복 전략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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