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하나은행 고객만족팀 팀원들을 대상으로 'NPS & Viral Marketing(순고객추천지수와 바이럴 마케팅)' 교육을 진행한다. 본 강연에서는 고객만족지수(CSI)를 대신하여 글로벌기업들을 중심으로 사용되는 NPS와 이것을 높이기 위한 바이럴 마케팅 방법과 전략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NPS는 베인앤컴퍼니가 개발하였고, GE를 비롯한 다국적기업들이 오랜 전부터 사용하여 효과를 얻고 있는 새로운 기준이다.
본 강연은 고객들의 추천율을 높이기 위해 입소문이나 바이럴 마케팅을 하기 위한 기법과 소셜 네트워크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활용하는 방법, 그리고 고객들의 숨겨진 욕구를 찾아 내는 '인사이트 세션(Insight Session)'을 진행하는 방법 등을 다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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